• 최종편집 2024-05-16(목)
 

동행축제.jpg


 

[한강종 기자] = “함께하면 대박나는 동행축제”는 중소기업벤처부(이하 중기부)가 내수 활성화를 위한 소비캠페인으로 대한민국 경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소비촉진 행사이다.

 

인천광역시 남동구에 위치한 구월시장은 2023년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을 통해, 고객신뢰와 ‘가치와 나눔’을 추구하는 ESG경영을 도입하며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전통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오는 12월 13일~15일까지 3일간은 “윈터페스티벌 행사”를 위한 포토존을 설치하고, 3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룰렛게임을 통해 온풍식 전기히터, 미니가습기, 전기방석, 무릎담요 등 푸짐한 경품이 주어질 예정이다. “함께하면 대박나는 2023 동행축제”를 진행하는 기간 동안, 12월 13일(수)에는 “가수 박소윤”의 버스킹과, 15일(금)에는 “다드림(DaDream)”의 특별공연이 14:00부터 2시간 동안 예정되어 있다.

 

또한 구월시장상인 여성회가 모여 “사랑의 이웃돕기 모금 행사”를 위해 전통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구월시장의 대표상품 “구월빵”을 나눠주는 푸짐한 행사로 행운이 함께하는 구월시장 홍보를 할 예정이다.

 

구월시장 상인회장(박영준)은 “방문하시는 모든 고객이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도록, 푸짐한 경품행사와 ‘사랑의 이웃돕기 모금행사’를 위해 명품상인으로 거듭나는 서비스 교육과 친절하고 좋은 상품을 제공하는 변화의 주인공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남동구에 위치한 구월시장은 요즘같은 추위에도 따듯하게 장을 볼 수 있도록 지붕아케이드 시설이 되어 있고, 인근에 공영주차장이 있어 주차가 편리하고, 상인회원 점포 이용 시 30분 또는 1시간짜리 주차쿠폰을 제공하기도 한다.

 

“함께하면 대박나는 2023 동행축제”를 통해 얼어붙은 소비심리를 녹이고, 우리지역 경제 활력을 위해 작은 소비부터 큰 투자까지 힘을 모으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한강종 기자 hankj85@daum.net
첨부파일 다운로드
[크기변환]함께하면_대박나는_동행축제.jpg (314.0K)
다운로드

BEST 뉴스

전체댓글 0

  • 9562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인천 남동구 구월시장, "함께하면 대박나는 2023 동행축제"행사 전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