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30(목)
 

김민.jpg

◈김민 국민의 힘 김포시(갑) 예비후보◈

 

(매일뉴스=김포) 조종현 기자 = 현 국민의힘 중앙당 중산층/서민경제위원회 김민 위원, 예비후보가 총선에 돌입했다. 김민 후보는 고려대 정치외교학과와 대학원을 졸업하고 국제회의통역사, 데일리폴리정책연구소장, 시사평론가로 활동해 왔다.

 

국민의힘 전신인 자유한국당 시절 외교통상위원회 부위원장, 자유한국당 인재영입위원, 조경태 대선 후보 대변인, 이인제 충남도지사 후보 대변인, 자유한국당 홍준표 후보 중앙선대위 미디어본부 총괄 본부장을 지냈으며, 지난 대선에서는 윤석열 대통령 후보 중앙선대위 국가발전특별위원회, 직능본부 SNS지원단 부위원장을 역임했다. 윤석열 대통령의 당선에 적잖은 역할을 해온 인물로 평가되며 여러 선거에서 후보와 선대위의 대변인 겸 언론을 당담하는 역할을 해온 인물이다.

 

국제회의통역사(동시통역사), 정책연구소장, 시사평론가로 활동해 온 그는 여의도 정가에서는 대변인으로 역량을 발휘해 온 인물로 평가된다. 일년 전부터 김포 곳곳에서 얼굴을 알리며 최근 김포의 전통재래시장인 북변오일장으로 선거사무실을 옮겨 시민들과의 소통의 폭을 넓히고 있다.

 

김민1.jpg

 

최근 지하철 5호선 및 9호선 도입 및 해결, 장기동 라베니체 주차문제 해결, 고촌 신곡사거리 고가도로 건설, 사우동과 북변동 먹자거리 리모델링, 부산 벡스코, 일산 킨텍스 수준의 국제회의가 가능한 대형 컨퍼런스 장소 및 복합시설 건설경기 서북부권에 위치한 거점 도시로서 과학고등학교 및 특성화고 설립, 종합대학교 캠퍼스 유치, 중학교 배정 학군 조정 및 고등학교 신설 등 구체적인 공약을 제시하며 지역 민심을 다지고 있다.

 

김포시 서울편입이 정치권 이슈로 부각되면서 여러 후보들이 앞 다투어 지하철 5호선 김포연장 공약을 알리는 가운데 김민 후보는 추가적으로 김포 현안과 자신의 전문적인 분야인 외교통상과 관련한 공약을 제시하고 있다.

 

김민2.jpg

 

라디오와 방송을 통해 시사평론가로 국내외 이슈에 대해 분석을 하던 입장에서 현실정치에 뛰어들어 지역 현안을 해결하겠다는 입장이다. 김포시갑은 다수의 예비후보가 출사표를 던진 가운데 과연 김포의 민심은 어느 후보에게로 향할지 아직은 좀 더 지켜봐야 할 시점이다.

조종현 기자 maeilnewstv0707@naver.com

BEST 뉴스

전체댓글 0

  • 0070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체인지 업! 김포! 김포시(갑) 국민의힘 (예비)후보 김민 총선 돌입!!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