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서구청전경.jpg

 

(매일뉴스=인천서구) 조종현 기자 = 인천 서구청(구청장 강범석) 비서실 고위 K 간부 공무원의 갑질 의혹이 일파만파로 확산되며 주민들의 원성을 사고 있다. 

 

이유인즉, 실거주 원주민 중심인 가정 2동 5개 단지 재개발 추진위 위원장인 신지혜 위원장과 주민 10여 명이, `통합 공람공고`를 가정 2동 5개 단지 주민자치위에 통보함이 원칙임에도 불구하고, 주민자치위에 전혀 통보함도 없이 서구청 홈페이지에만 올린 것에 항의하러 서구청에 방문하여 서구청장을 만나기 전 비서실 고위 간부를 만났는데, 고위 간부가 강 청장 스케줄이 담긴 종이를 흔들며 이렇게 바쁜데 예약 없이 오면 만날 수가 없다고 말하자, 신지혜 위원장이 4,000표 실거주 주민들 표가 무섭지 않느냐고 말하니까 K 공무원 왈 왜 여기서 정치적인 이야기를 하냐며 "무조건 소통 실로 나가라고 말하며 버럭 소리를 질렀고, 또한 같이 있던 젊은 공무원도 합세하여 소리를 질러서 많이 놀랐고 모욕감을 느꼈다는 것이 그들의 주장이다".

 

사건의 당사자인 비서실 고위 간부는 공무원 출신으로, 오랜 기간 강범석 청장이 심사숙고 끝에 임명한 인물로 알려졌다.

 

주택과의 황경남 과장은 본 기자와의 통화에서 공람공고는 관보나 홈페이지 도움 게시판 등에 하게 되어있지 개인들 또는 일일이 주민들에게 알려야 할 규정은 없다고 밝혔다.

 

강 청장 손님이 나간 후 강 청장이 혼자 있을 때 신지혜 위원장이 간부에게 말하길, 이제 나와서 노인들 손 한번 잡아주면 안되냐니까 강 청장은 지금 중요한 통화 중이라며 못 만난다 하였고, 강 청장이 분명히 안에 혼자 있었고 강 청장은 밖에 시끄러워서 들렸을 텐데 전혀 나와보지도 않았다며, 비를 맞고 온 노인들이 항의하러 왔으면 나와서 주민들의 손을 한번 잡아주며 위로해 줄 수 있는 것 아니냐며 무슨 "서구청장 만나기가 신의 영역이냐"라며 내 손으로 뽑은 구청장이 이럴 수는 없다고 혀를 차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그 후 신지혜 위원장과 일행들은 쫓겨나듯 소통 실로 나갔다고 주장하는데 고위 간부는 무슨 쫓기듯 나갔냐며 안내를 국민소통 실로 한 것이라고 주장했다.

 

한편 사실 확인을 위해 비서실 K 간부와 통화를 하였는데 "K 간부는 전혀 그런 사실이 없다고 잘라 말했으며, 그분들이 갑자기 들이닥쳐 소리 빽빽 지르는데  아이고 죄송합니다. 이렇게 말하냐"라며 같이 옆에서 소리 질렀던 공무원은 누군지 확인할 수 없고, 신지혜 위원장이 이번에 처음 온 게 아니고 여러 번 청장을 만나서 회의도 했었다고 말했다.

 

신지혜 위원장은, 2024년 1월 3일 자로 강범석 서구청장 주민 소환을 하기 위해 서구선거관리위원회에 주민 소환 투표 청구인 대표자 증명서 교부 신청서를 신청했으며, 신지혜 위원장의 자격 여부 심사는 1월 10일에 결정되며, 강범석 청장 주민 소환을 위한 주민 투표 발의는 23개동 중 8개 이상동에서 9만 명 이상 동의를 받아야 한다고, 서구선거관리위원회 장혜경 주무관은 밝혔다.

 

신지혜 위원장은 첫째 주민들 대다수가 lh로의 공공 건설을 반대하는 데도 불구하고, 강범석 청장이 왜 유독 lh로 밀어붙이는지와 둘째 오랜 기간 수차례 발파 피해와 관련하여 면담을 요청했는데도 불구하고 전혀 면담에 응해주지 않아 주민 소환을 하게 되었다고 밝히며, 반드시 주민 소환을 시켜 "주민을 무서워하지 않는 단체장은 반드시 본때를 보여주어야 한다"라고 강력하게 주장했다.

 

주민소환제란 주민들이 지방자치체제의 행정처분이나 결정에 심각한 문제점이 있다고 판단할 경우, 단체장을 통제할 수 있는 제도이다. 일정한 절차를 거쳐 해당 지역의 단체장 이하 지방의회 의원을 불러 문제 사안에 대한 설명을 들은 뒤 투표를 통해 단체장을 제제할 수 있다.

조종현 기자 maeilnewstv0707@naver.com

전체댓글 269

  • 17930
신지혜

매일 뉴스 조종현 대표님 감사합니다.
오늘 1월 4일 구청장님과 간담회를 가졌는데 .. 대실망입니다.
5개 단지 다수의 주민들이 원하지 않는 LH의 공동시행을 서구청은 계속 밀어 붙겠다고 합니다. 17년간 주민들 개발 피해는 무시하고 5개 단지는 " LH가 답이다" 과반수 52% 가 문제가 있다면 " 검찰에 고발하라" 등 고압적인 구청장님과 큰소리를 내는 주택과장 막말 간담회를 듣고 왔습니다. 강범석 구청장님이 5개 단지 원주민들을 너무 우습게 아십니다.
주민을 무시하는 구청장은 5개 단지 주민들도 필요가 없습니다. 8천만 원에 쫓겨나는 재건축을 누가 하나요. 기가 막힙니다.

댓글댓글 (2)
동우주민

신지혜   >   위원장님 힘내세요. 항상응원합니다.

댓글댓글 (2)
현광원주민

신지혜   >   위원장님 열렬히 응원합니다.

댓글댓글 (2)
신지혜ㅣ

가정 2동 5개 단지(동우 1.2, 성광, 현광, 한성) 3080LH 시행 소규모의 52% 동의율은(3080LH 응모 참여) 동의서를 위조하였습니다.
원천 무효화 하고 가담자는 처벌해야 합니다. 현재 5개 단지에서 행정기관이 절차를 무시하고 다수의 주민들이 반대하며 반발하고 있다는걸 알면서도 밀어붙이는 이유는? 소문대로 5개 단지 LH 공동시행이 순수하지 않다는 증거가 아닌가요 무늬만 공공참여지 실상은LH독점 입니다. 그러기에 소문에 이권이 개입되고, 그 추종자 소수 집단은 LH 용역비(30억)에 눈이 멀어서 5개 단지 개발 피해 원주민들의 피해 (석면 피해, 도로 매각, 인권유린)을 완전히 없던 걸로 무마 시켜버리고 원주민들을 내쫒는 싸구려 소규모로 선심쓰듯 행정기관과 국회의원이 밀어 붙인다는 소문이 진실이 아니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5개 단지 주민들은 민간/공공 두 개의 비교분석 기본계획 설명회를 듣기 원하여서 수차례 구청, 시청에 이의 제기를 했습니다. 그럼에도 시정된 바 없이 현재 5개 단지 천 세대 주민들은 재산권의 행사와 알 권리를 제하는 민간 건설사 설명회도 못 듣게 행정력으로 막아 놓고 " LH가 답이다, 공공은 투명하다" 등 시행령까지 통과시켜서 5개 단지에 3080이 다 된 것처럼 바람을 잡고 겁박하고, 고소, 고발, 폭행 등 " 그분, 의원님"만 믿고 소수 폭행 집단 3080임** 이 밀어 붙인다해도 다수의 견고한 실거주와 투자자 주민들은 흔들리지 않고 있습니다. 재건축 당사자들을 기만한 3080과 LH 공동시행 개발은 5개 단지에서 반강제로 원주민들을 8천만 원에 쫓아내 막대한 재산의 손실과 주거생존권을 파괴하는 엄청난 일입니다. 3080철회만이 조합원들 재산 가치를 높이고 선택의 폭도 넓어지는 모두에게 이익이 되는 착한 민간 재건축으로 가야만 합니다.

5개단지 주민들은 다시금 강력히 외칩니다. 서구청장님!!! 공람공고를 날치기, 숨기기 통과에 대한 사과문과 LH철회, 비서실장 조** 안하무인으로 방문하는 구민들을 갑질로 무시한 언행 등 사과를 요합니다.

가정 2동 5개 단지
신지혜 위원장

댓글댓글 (0)
기쁜날슬픈날

기사 잘 읽어봤습니다 각자의 표현이나 말투에 상대방이 오해하거나 잘못 받아 들일수 있겠지만 한편으로는 아니땐 굴뚝에 연기가 안난다고도 생각이 드네요 저도 서구 구민이지만 가끔 서구청에 민원 보러갈때 느꼈던 부분이 불친절과 귀찮은거 같은 느낌으로 일하는 공무원들이 몇명 보였고 느꼈기 때문에 공감 아닌 공감이 됩니다 앞으로 제보할거 있으면 매일뉴스~로 제보 하겠습니다

댓글댓글 (0)
금경x

ㅉㅉ..내저럴줄알았다

댓글댓글 (1)
노놋

금경x   >   공무원이 그렇지22222

댓글댓글 (1)
예쁜꽃

저런••부분 정보공개청구로 확인할수는 없나요? 저게 사실이라면 대대대 실망적인 모습이네요!!!

댓글댓글 (0)
봄날

기사를 쓰려면 사실을 확인하고 쓰시기 바랍니다.
신**씨야말로 5개단지에서 전혀 인정도 받지 못한 자칭 재건축 추진위원장입니다.
주민들 대다수가 LH와의 재건축을 반대한다고 하는데 이건 정말 소수 주민의 주장일 뿐입니다.
찬성하는 오픈방의 주민들 수가 700여명에 육박하고 있는데 무슨 근거로 대다수가 반대한다고 표현합니까?
공람공고 역시 절차적인 문제가 없음에도 억지를 쓰고 있다는 것을 기자님 스스로의 글에서도 증명하고 있지 않습니까?
5개단지 자치회에 알릴 의무는 없습니다.
갑질은 누가 갑질을 하고 있는지 의문입니다.
갑자기 찾아가서 만나주지 않는다고 갑질이라고 합니까?
이렇게 자극적인 제목으로 조회수 올리려고 하지 마시고 사실에 근거해서 기사를 쓰십시오.
이 5개단지가 얼마나 LH와의 재건축을 바라는 주민들이 많은데 이런 당치도 않는 주장의 편에 서서 글을 쓰십니까?
그리고 동의서 위조라는 허위 댓글로 책임지지 못할 일은 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LH용역비 30억?
LH용역비가 아니고 SOC시설자금 최대 300억 지원입니다.
뭘 정확히 알고나 주장을 해도 해야지 않겠습니까?

댓글댓글 (3)
무지한 사람들

봄날   >   기반시설 300 억은 10억이 될 수 있는 유동성이 큰돈인걸 모르고 선동되서 "특별 보너스니,LH가 답이니" 무지한 소리만 하는 한심한 사람들 임아줌마랑 쌍으로 멍멍이 소리를....한심하다 LH철회가 답이다.

댓글댓글 (3)
최충걸

봄날   >   기반시설 300 억에 선동당했구나 ㅋㅋㅋ
집뺏기는걸 모르는군

댓글댓글 (3)
Lh반대

봄날   >   Lh공공 결사반대

댓글댓글 (3)
이**

제대로 사실 관계 확인 후 기사 쓰셔야 할것 같네요... 많은 입주민들은 현실성 높은 LH 공공 건설을 원하고 있습니다. 해당 주민들의 전체 의견인양 기사가 씌여져 불쾌하네요. 공무원들이 뭔죄라고...갑질은 오히려 상대방이 하고 있는것 같네요.

댓글댓글 (2)
루원시티 주민

이**   >   거짓말을 입에 달고 사네ᆢ나는 투자자요
미쳤습니까...8천에 LH에 안넘기지 누가 LH를 찬성한다는 등 거짓부렁을

댓글댓글 (2)
추소연

이**   >   누가 LH를 원한다고 ...기가 막히네 LH반대

댓글댓글 (2)
동우

말도 안되는 사람이 무슨 위원장이며 민간건설을 한다는건지 정말
이해할 수 없는 사람이네요.. 대부분의 주민들은 LH와 함께 빨리
추진되길 바랄뿐입니다. 신××는 무슨 욕심으로 이렇게 사는지 어떤
근거로 민간건설을 얘기하는지 자세한 대안도 없이 방해만 하는지
이해가 안가는 사람이네요..

댓글댓글 (5)
개쓰레기

동우   >   꼭두각시를 누가 위원장이라고 ㅋㅋㅋ 웃기네 실거주 신지혜위원장님 홧팅!!!

댓글댓글 (5)
동우

동우   >   정치인 빽믿고 설치는 3080 니들도 검찰수사 받아야지..살지도 않는 국공립어린이집 원장을 내세워서는 LH로 몰고 8천만원에 원주민들을 쫓아내겠다는 집단들....무섭다

댓글댓글 (5)
현광원주민

동우   >   이보세요! 신지혜위원장님은 오랜기간 주민들 개발피해로 나서 주시고 있으면 어떻하든 주민들이 정착할 수 있는 민간재건축으로 사비를 써가며 헌신하는 분입니다. 그분 유튜버 블로그를 보시면 신지혜위원장님이 5개단지 원주민들 정착을 위해 무슨 일을 하셨는지 알겁니다. 임** 이 이여자는 우리는 모릅니다. 특정 정치색을 내면서 국회의원 앞세우고, 실거주도 아닌 여자를 누가 뭘 믿고 임** 이 여자를 대표로 믿고 갑니까..그여자가 지금껏 한일은. 정치인이 한일아닙니까...인권개입 사절합니다. 구립니다.

댓글댓글 (5)
원할멈

동우   >   대안은 지금 신위원장님이 5개단지가 함께 뭉치고 개발피해 외쳐서 싸구려 소규모 LH 빼고 가자고 하신걸 본인만 모르는군... 무식하니 서구청에 당하지

댓글댓글 (5)
신위원장 최고

동우   >   신지혜위원장님 홧팅!!
항상 응원합니다. 영원한 실거주 위원장입니다.

댓글댓글 (5)
김**

팩트 체크는 기본인데 딱 봐도 신땡땡님이 건내준 자료 복붙한티가 너무 나네요...이러니 기래기 소리나 듣는거에요...기본적인 팩트 체크도 안하면서 무슨 기사랍시고 내보내는건지..
shame on you!!

댓글댓글 (1)
이승찬

김**   >   매일뉴스를 조롱하는 인간들...니들이 그러니 무식쟁이들이야 펙트는 서구청 비서실장이 갑질한게 펙트야...기사좀 지대로 읽어라. Lh맹신주의야..한심하네

댓글댓글 (1)
신모씨그러지마요

신씨는 위원장이 아닙니다.. 사실관계를 확인하고 기사를 쓰세요..기자로서의 본분을 다해주세요..신씨..할머니 모시고 선동하지마세요..나중에 민간으로 해서 할머니들 다 못살게 하시려고 그러시는건지..궁금합니다.

댓글댓글 (4)
이영*

신모씨그러지마요   >   웃기고 있네...살지도 않는 여자를 누가 인정한다고8천에 쫓겨나는 LH시행 당신들이나 하소!
신위원장님 홧팅!!

댓글댓글 (4)
이주영

신모씨그러지마요   >   신지혜위원장님이 진짜 위원장이지...가짜 꼭두각시 살지도 않는 여자를 누가 인정해...썅xx 멍머이 소리 하덜마

댓글댓글 (4)
기승찬

신모씨그러지마요   >   정치인 꼭두각시 3080 임** 이를 누가 인정한다고
니들이나 인정하지. 신지혜위원장님은 바로 옆집에 살고 있는 이웃이야..그러니 이분이 위원장 이지..
비거주 3080폭행집단 수장을 누가~~

댓글댓글 (4)
신위원장입니다

신모씨그러지마요   >   눈물나는 신지혜위원장님 주민들을 위해서 헌신과 봉사 감사합니다. 국회의원 빽믿고 30 억 용역비에 눈먼자들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의롭게 싸우는 신지혜위원장님 존경합니다. 3080 감사외 2명한태 당한 폭행 고소사건 꼭!..승리하십시요.

댓글댓글 (4)
이영훈

기사님 사실확인좀 하고 기사를 쓰세요
대부분 주민들이 반대한다고 하는데 대부분에 주민이 찬성하고 하고 있습니다
이러니깐 기래기 소리 듣는겁니다

댓글댓글 (2)
웃기고자빠졌네

이영훈   >   웃기고 자빠졌네 주민 대부분이 찬성?? 반대히는 대부분의 주민도 많다 이것아

댓글댓글 (2)
영주엄마

이영훈   >   다수가 LH를 반대한다 가짜 52% 동의서 공개해!!!공개하라고! 웃기고 있네. 똥값으로 LH에 못준다. 임** 그여자 인성이 박닥이던데 그쪽들만 모르군

댓글댓글 (2)
대환영

주민들은 LH공공형재건축 대환영합니다!!
이런 사실근거 없는 기사 내려주세요. 모함이네요

댓글댓글 (2)
공공반대

대환영   >   누가 8천에 쫓겨나는 50% 비례율 140개 뺏기는
재건축을 찬성한다고 웃기고 소설을 쓰네...

댓글댓글 (2)
매일뉴스 짱!

대환영   >   매일뉴스 최고 언론인 대표상 주십시요.
LH결사반대

댓글댓글 (2)
ㅎㅎ

본인이 추진한 재건축이 뭐가 있는지...
있으면 어떤 성과가 있는지 얘기좀 해주시죠
민영ㆍ민영재건축은 누구든 할 수있는 이야기
과연 민영재건축을 해야한다고 외치는데 그럼 성과는 있는지...

댓글댓글 (2)
ㅋㅋ꼭두각시

ㅎㅎ   >   정치인 꼭두각시는 나도 하네..짜여진 각본에서 국회의원이 악법을 만들고 행정기관이 LH로 판을 밀어붙이는 성과 ㅋㅋㅋ 웃기는 LH 구린내 똥냄새 난다

댓글댓글 (2)
신지혜

ㅎㅎ   >   6년째 주민들 개발피해를 외부에 알리기 위해 블로그,유튜버,카펴를 개설해서 홍보하고 있습니다. 님이 저를 얼마나 아시나요...? 냐년에는 석면피해 환경부 5개단지 실거주 석면피해 건강검진 신청들어갑니다. 지금 하나씩 이루어 나가고 있으니 조롱하지 마시고 격려로 지켜봐 주세요. 30년을 사신분들이 LH에 의해서 병든 몸으로 쫓겨나는 재건축은 정의가 아닙니다.

댓글댓글 (2)
ㅇㅇ

기자님은 무슨근거로 이런 기사를 썼나요
여기 5개단지 주민 대부분 은 LH 와의 재건축 을 찬성 합니다 소수의견에 그것도 몇사람의 말만 듣고 사실유무도 확인 하지않고 기사를 쓰시나요
그리고 신* * 씨는 재건축 동의서 가 위조라는 터무니없는 말을 하시는데 참 어이없네요

댓글댓글 (1)
동의서 위조

ㅇㅇ   >   위조동의서. 까봐!! 동우2차 당시 감사였는데 누가 50% 동의 했다고 거짓말을 해!!!검찰수사 합시다!!

댓글댓글 (1)
귓 방맹이

현재 추진위원장은 임 성례 위원장 입니다
기자님 사실확인 하시고 쓰세요 제발~~
여기 5개단지 주민대부분은 lh 와의 재건축을 환영합니다
신**씨는 위원장 이아닙니다
재건축 을 반대하는 소수일 뿐입니다
기사 정정보도 부탁드립니다

댓글댓글 (1)
개쓰레기

귓 방맹이   >   니들이나 개쓰레기를 인정하지... 신지혜 위원장님
최고 항상응원합니다.

댓글댓글 (1)
아잉

이 기사 알고쓰는 거 맞나요

주민들은 LH와 함께하는 걸 원하고 있습니다

댓글댓글 (1)
Lh척결

아잉   >   우끼네 ㅋㅋㅋㅋ 착각은 자유 누가 문제 덩어리 LH한태 할까..등돌린거 모르는군.

댓글댓글 (1)
동우

그만좀 소설 쓰세요~ #신땡땡씨 # 지금까지 몇몇 어르신을 앞세워 5개단지의 의견인양 아이고 어이 없어 ~기래기 기사님 사실 확인 좀하고 기사씁시다 아무리 언론의 자유가 있다지만 어이없네요!!!!

댓글댓글 (1)
소설이 좋다

동우   >   구청장 갑질소설 잼나네...소설도 기사도 구분을 못하는 문맹인 ㅋㅋㅋ 매일 뉴스 짱!!

댓글댓글 (1)
민트

구청장님이 이웃집아저씨도아니고 약속도없이 쳐들어가서 무식한짓을 하고와서 5개단지망신은 다주고왔네요 대다수의 주민들은 LH와의 소규모 가로주택 재건축을 간절히 희망합니다ㆍ기자분께서는 사명감을 갖고 사실만을 쓰세요ㆍ

댓글댓글 (2)
구청장은~~?

민트   >   아...글쿠나 약속이 안되면 서구청도 못가네... ㅋㅋㅋㅋ ㅋ 구청장 만나기가 신의영역 .~헬 서구청
대단하네

댓글댓글 (2)
구청장은 신이다

민트   >   그럼 구청장이 신이야!...미친 LH부역자들!!

댓글댓글 (2)
현광

어디서 재건축에 재자도 모르면서 ᆢ 최대 300억 지원받은 사업을 용역비 30억 ᆢ신** 제대로 좀알고 기사냈음 하네요 당신이 외치는 민간제건축 장점이 5개단지 현상황에 맞는지 펙트적으로 알고나 외쳤음 하네요 제발 분탕질에 어그러 그만 하길

댓글댓글 (1)
현광꼴통

현광   >   기반시설 300억이 10억이 될 수 있다는 것도 모르는 한성아줌니 임** 이랑 쌍으로 무지합니다 그려...ㅉ ㅉ 300억은 주민들 추가분담금이랑 무관한 정부 지원입니당...,공부좀 하삼!! 30억 용역비에 구린 똥냄새 집단 3080

댓글댓글 (1)
정**

무슨근거로 이런 기사를 쓰신건지
많은 주민들이 LH공공형 재건축을 원하고 있습니다.
팩트체크하시고 기사좀 쓰세요
신**은 위원장이 아닙니다.

댓글댓글 (1)
다수가 LH반대

정**   >   말은 바로 해야지요...누가 LH를 원한다고 ㅋㅋㅋㅋ

댓글댓글 (1)
기래기

사실 확인후 정정보도 혹은 기사 삭제를 하세요.
매일뉴스는 사실만을 적시해야 할 언론의 의무를 무시 하는곳인것 같네요. 귀찮아서 받아 적으신거면 폐간하세요 그냥.

댓글댓글 (1)
시건방

기래기   >   매일뉴스 홧팅!!

댓글댓글 (1)
거짓말쟁이

리플리증후군 환자나 그걸 그대로 공식 기사로 쓰는 기래기나 참 매일뉴스 한심하네요.

댓글댓글 (0)
청룡

신**님 소유주 대다수가 LH와 같이 재건축을 원하고 있고 오픈방 인원이 700명에 육박하는데 뭔소리 하는지...

댓글댓글 (2)
LH꼴통

청룡   >   ㅋㅋㅋ 누가 LH를 원한다고..ㅋㅋㅋ기가 차네
오푼방 가짜로 니들 중복숫자 확인해보니 200명도 안되는군...ㅠㅠ 가짜들

댓글댓글 (2)
700명 가짜 아이디

청룡   >   700명 중복아이디 ,친인척 아이디 접속ㅋㅋ 확인하니 200 명도 ㅇ안되더라.~~ㅋㅋㅋㅋㅋ ㅋ 안속는다

댓글댓글 (2)
동우2

언론을다루는 이는 사실확인후 공정한사실을검증을거쳐 기사를다룰줄알아야합니다 거짓말을밥먹듯이하고 본인혼자5개단지추진위원장이라고 얘기.하고다닙니다 참한심하네요 매일뉴스대실망밉니다
정확한기사로 주민들의 대변를해야하는것인데
좀공부들좀하고 접근합시다

댓글댓글 (1)
무지한 사람

동우2   >   신지혜위원장님은 만인이 다 인정한 실거주 위원장이란걸 무지한 님만 모르는군 한심하다.....살지도 않는 아줌마를 위원장이라고 우상화 짓거리 3080 불쌍합니다

댓글댓글 (1)
한성

여러 여건상 민간주도 건설이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어불성설 주장을 하고 있는 한쪽의 말만 듣고 기사를 쓰셨네요. 오히려 많은 주민들은 LH와의 재건축이 하루 빨리 진행되길 바라고 있습니다.

댓글댓글 (1)
개똥소리

한성   >   민간 비례율이 100%가 넘는걸 선동에 속아서 모르는군..비례율이 뭔지나 아십니까....? 한심합니다. 무식한 임아줌마좀 공부좀 하십시요.

댓글댓글 (1)
\"갑시다.새아파트로~\"

동우 소유주 입니다. 우리는 반드시 새아파트로 입주할것입니다. Lh 환영합니다.

댓글댓글 (1)
8천에 쫓겨남

\"갑시다.새아파트로~\"   >   ㅋㅋㅋㅋ LH반대

댓글댓글 (1)
동우6

기자님 내용을 확실히 알고 쓰세요 저희5개동 주민들은 LH와 합력해서 재건축 하는걸 원하고 있습니다 신**씨는 위원장도 아니고 이재건축을 반대하는 주민소수의 1인 입니다 그한사람 말만듣고 이렇게 글을 써서 기가 막히게 합니까 ᆢ앞으로 진실된 글만 써주길 바라겠습니다

댓글댓글 (1)
니들이나 잘해

동우6   >   매일뉴스 기자님 최고 입니다. 늘 응원합니다.
Lh 임때거리들 신경쓰지 마세요ㆍ

댓글댓글 (1)
흘러가듯가

서구청 공무원들 진짜 4가지 없긴 드럽게 없는건 맞아요

댓글댓글 (0)
죄원호

신지혜 정상인사람이 아니다
안하무인

댓글댓글 (1)
미투

죄원호   >   최원호 미투 ㅋㅋㅋㅋ 안하무인 본인한태 하는말

댓글댓글 (1)

기자님
글을 쓸려면
좀 제데로 알아보고 쓰시요
일방적 한쪽말만듣고 쓰지말고
이렇게 자꾸 글을쓰면
나중에 본인한테 이로울게 없어요
신지혜 위원장?
몇 인되는 노인들이랑 자칭 위원장이라고 하면ㅅ니
설치고 다니는 사람입니다.
기자라 함은 제데로돈 즹보를 써야 본인의 주가도 올라가는겁니다.

댓글댓글 (2)
최**

  >   이사람들 구청장 친적이야,비서실 친척이야..읏기네...지들이 뭘 안다고 개때처럼 몰려와서 멍멍소리ㆍ

댓글댓글 (2)
임씨가 가짜지

  >   말을 똑바로 해야지...신지혜위원장님은 실거주/자치회 /투자자 다수가 인정하는. 유능한 분. 임씨는 정치인이 내세운 무식한 꼭두각시 ....이쪽에. 안사니 민심도 못읽고

댓글댓글 (2)
륜기

이런 말장난 같은 기사를 읽게되다니..
팩트도없고 이상하게 글을 쓰셨네
제대로 알고 쓰시기라도 했으면
좋았으련만...
애들 장난도 아니고 왜 이런..

댓글댓글 (1)
이윤주

륜기   >   아이고...한글도 못읽고... 한심하다
매일뉴스 기자님 최고입니다.

댓글댓글 (1)
Lh반대 동우

매일뉴스 최고 짱입니다.정의에 굴하시면 안됩니다. 구청장이 그럼 저렇게 함부로 해도 되는지...사람들이 때거리로 몰려다니고 쇠파이프,카터칼에 폭행집단들에게 누가 재건축을 맡길까...!
우습네요. 문제 많은 LH랑 누가 한다고 이렇게 개때들처럼 난리를 치는지..수준이 낮은 집단들 LH 철회

댓글댓글 (0)
동우주민

진실보도 매일뉴스 응원합니다. 신지혜위원장님 힘내십시요. 30억에 눈멀어서 "LH가 답이다" 라고 짓꺼리는 것들 신경쓰지 마십시요. 구청장이 욕먹을 짓을 했군요. 52% 모두 검찰수사 의뢰하십시요. 댓글 쓴거 보니 3080 저들이 얼마나 5개단지에서 협박,폭력 갈라치기 쌈판의 원인제공 자라는게 자명합니다.무서운 집단들입니다.기자들 저들 모두 명예훼손하십시요ㆍ

댓글댓글 (3)
진실에 역행하는 동우 주민

동우주민   >   바로 알고 글 쓰세요 기관에서 단 0.000000001%라도 요구 조건에 도달하지 못하면 승인 거절되는거 아시나요? 무슨 근거로..... 검찰에 고소하세요 LH와 3080를 그리고 당신과 신씨 일당은 법의 심판 받으세요

댓글댓글 (3)
현광60세

진실에 역행하는 동우 주민   >   8천에 쫒겨나는 LH는 반대

댓글댓글 (3)
52% 검찰수사

진실에 역행하는 동우 주민   >   52% 위조 동의서 LH정보공개 안하면 검찰수사 합니다.

댓글댓글 (3)
한성

매일뉴스 쭉 구독하고 있습니다. 정의롭고 약자를 돕는 기자님 존경합니다. 기자님을 협박하는 댓글을 보니 그간 저들이 5개단지에서 어떤짓을 했는지..알겠습니다. 신지혜위원장님 힘내세요. 오랜기간 주민들의 개발피해를 위해 나서 주시고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2022년 LH가 5개단지를 8천에 뺏앗는데..미치지 않고 누가 LH를 찬성합니까!! 문제덩어리 LH를 누가 신뢰합니까..? 52% 도 위조된 동의서란 소문이 파다하는데... 웃기는 작자들입니다.
검찰에 정식으로 고발합시다! Lh반대

댓글댓글 (0)
성광원주민

30년을 고통스럽게 살았습니다. 이제와서 8천만원에 LH 놈들한태 쫓겨나는 재건축을 왜하는지..3080LH 공동시행을 멈추세요. 민간설명회를 듣고 비교분석을 해야지 48% 원주민들은 주민도 아닙니까..! 구청장님 입이 있으면 말좀 하십시요. 외부인들 지들맘대로 거짓으로 재건축. 해주겠다고 받은 동의서가 왜..LH 독점 시행 동의서가 되는지요. 밝혀내야 합니다. 천마산이 무너지는데 무슨 안전진단이 필요합니까..당장 LH 철회하십시요. 3080철회 합니다.

댓글댓글 (0)
동우

신지혜위원장님 홧팅!!
3080 LH 공동 철회!!!
매일뉴스 홧팅

댓글댓글 (1)
동우2차

동우   >   신위원장님 눈물나게 응원합니다. 늘 죄소해요
지방에 있다보니 마음 뿐입니다. 힘내세요.

댓글댓글 (1)
현광

매일뉴스 홧팅!!
정의는 이긴다 신지혜위원장님 항상 응원합니다. 거짓말 쟁이3080 임** 나가라

댓글댓글 (0)
인천시민

52%공개하면되겟네요 서로 싸우지 말고요
공개 못하면 가짜 사기겓지요

댓글댓글 (1)
한성

인천시민   >   네..공개도 못하는 것들이 검찰에 수사의뢰가 정답

댓글댓글 (1)
정의

옳소!!! 700명이 동의하면 아무런 문제가 없냐?? 생각들 참 대단하네 이럴거면 제대로 된건지 누구말이 맞을지 감사 해봅시다!!!

댓글댓글 (0)
최동우

매일뉴스 기자님 정의로운 기사 존경합니다. 308 임의단체가 폭력성에 5개단지 자치회장들이 모두 등돌렸습니다. 반대의견은 모두 강퇴시키고 저들이 얘기하는 단톡방 700명 인원은 중뵥된 아이디와 가족들이 모두 가입시킨 그야말로 거짓 숫자입니다. 대다수 사람들은 저들에게 등을 돌리고 실거주신지혜위원장님을 지지합니다. 강범석 구청장님 52% 위조된 동의서로 LH로 지구지정 하지만 우리 실거주 주민들 가만히 있지 않습니다. 발파피해 보상 약속도 안지키시고 너무 합니다. 구청장님이 편향적으로 한쪽에 치우치시면 안됩니다. 지금 5개단지 주민들은 외부단체들을 인정 안합니다. 살지도 않는 사람이 무슨 재건축을 합니까. 실거주 원주민들 민심을 무서워 하십시요.

댓글댓글 (2)
당신이 책임질수있어

최동우   >   위조된 동의서 ?? 행정기관을 개무시하네

댓글댓글 (2)
최동우

당신이 책임질수있어   >   서구청 못믿어..믿으면 갑질논란 없었겠지...서구청은 개무시 당해도 싸지

댓글댓글 (2)
한성실거주

신지혜위원장님 진실은 승리합니다.17년간 개발피해를 받그 재건축 해야 합니다. Lh아웃
매일뉴스 홧팅!!!

댓글댓글 (0)
최석호

에휴 깡패같은 놈들아 니네가 지금까지 한 행태를 생각해라 그깟 몇푼에 눈 멀어서 반대하는 사람 비하하고 인성의 똥꾸렁내가 여기까지 난다 그럼 내가 반대하는 단톡방 인원 800명 만들면 철회할래??찬성하면 주민? 반대하면 이상자? 반대로 니네가 제정신 아니라고 생각하는 사람 수두룩하다 그리고 서구청 행정 진짜 반성해라 52프로? 정식으로 공개해라 못한다면 앞으로 가만히 있지 않을테니

댓글댓글 (2)
당신은 똥멍충이

최석호   >   행정절차도 모르면서 무슨 소리하니?

댓글댓글 (2)
Lh척결

당신은 똥멍충이   >   똥멍충이 한심하다 ! 최석호님 구구절절 옳은 말씀

댓글댓글 (2)
신현동

갑질이라니.~헐 그럴줄 알았어.
뽑아달라고 할땐 언제고 기가 막힙니다.주민을 가려가며 만나는 구청장은 자질이 없지요. 대실망 국힘대실망 ~~ 강범석 구청장 아웃입니다. 5개단지 원주민여러분 힘내세요. 댓글에 매일뉴스 협박하는 기본이 안된 인간들 댓글을 보니 원주민들 피해가 장난이 아닌듯 합니다. 외부인들 모두 쫓아내시고 원주민들 뭉치십시요. 절대 LH에 뺏기지 마십시요

댓글댓글 (0)
구청장 갑질 사과해!

주민을 무시하는 구청장은 우리도 필요없다. 52% 가 뭐간데..민간 설명회도 못듣게 똥냄새가 나는구려 안하무인 설치는 3080 것들은 구역질이 난다. 가짜 동의서도 못밝히고,

가짜 오푼방 숫자만 내세우고 자치회장들도 다 떠나고 없는데.. 뚜껑. 열면 니들 LH 선택 할 사람 아무도 없다는게 현실임. 도둑놈 LH를 누가 믿는가.!

댓글댓글 (1)
와서 확인해

구청장 갑질 사과해!   >   당신 말에 책임 질 수 있으면 와서 확인하세요? 용기없는 사람아

댓글댓글 (1)
가정동

오마이갓 기껏 뽑아놨더니 구민알기를 개무시하는 구청장에, 그 밑에서 구청장의 모습 따라하는 부하직원이나 개판이구만요~ 그리고 저 사안은 제가 봤을때 정식으로 검찰이나 수사기관에 의뢰해보는게 맞는거 같네요~ 아니면 위에 어떤분이 말씀하신거처럼 감사원에 민원 넣어 처음부터 다시 따져보는것도 좋을거 같구요~ 모든분들 힘내세요~ 근데요 서구청 문제 많은데 저도 제보좀 하고 싶은데 어떻게 제보하면 될까요?

댓글댓글 (0)
석남동

서구청이 조합설립을 안해줍니다. 그래서 행정 소송으로 이겼는데 항소해서 2년째 조합설립도 못하고 서구청 문제가 많습니다. 구청장은 뭐하시는지 모르겠습니다. 일좀 하십시요.

댓글댓글 (0)
이기성

저도 정말 답답한게한두개가 아닌데 혹시 서구 구민분들중에 서구청에 문제나 행정에서 구민들이 알아야 하는 부분 서로 공유하면서 힘을 모으실분 계신가요 저희도 단톡방을 만들어 그 안에서 서로 소통하며 매일뉴스에 제보 해야 할거 같아요

댓글댓글 (0)
현광주민

윗글에 300 억 기반서설 비용은 주민들 추가분담금과는 아무 상관이 없는 돈! 선동술에 속지 마십시요. 지금 부동산 경기가 최악입니다. 개발피해 외쳐야 합니다. 30 년을 살았기에 석면 피해로 요즘 폐기능이 안좋습니다. 서구청은 조속히 석면피해 실시하라. 천마산 낙석으로 주민들 생존권이 위험하다. 가정2동 5개단지 주민들을 천덕꾸러기로 LH에 넘길 생각 말고 빈집,소규모 철회하라 민간 설명회도 못 듣는 LH지구지정은 반대한다.

댓글댓글 (2)
대안 있나요

현광주민   >   그럼 대안 있나요?
석면피혜 ? 루원기반공사할때 (철거) 15~20년전에 석면피혜 주장해야지 지금 ㅋㅋㅋ

댓글댓글 (2)
Lh반대 철회

대안 있나요   >   웃기는 것들 석면피해 당사자도 아닌것들이 어디서 LH를 끼고 원주민들을 농락하고...쫓아내 LH는 끝까지 반대

댓글댓글 (2)
갑질은 사회악

매일뉴스 응원합니다. 신지혜위원장님 절대 용기 잃지 마십시요. 저는 투자자 이지만 응원합니다. 민간설명회도 못듣게 외부인과 정치인,행정기관이 나서서 LH를 앞세워 개인 재산을 강탈짓거리 멈추어야 합니다. 폭력집단 3080 임의단체 저들은 개때들입니다. 5개단지에서 쫓아내야 합니다. 구청장은 LH 를 철회하라!!

댓글댓글 (0)
동우주민

성광것들이 주도하는 3080 미친짓ㆍ어른들 꼬셔서 받은 가짜 동의서 검찰 수사해야 한다. 국힘 구청장 정신차려라 원주민들을 우습게 보고 신지혜대표님 말씀이 구구절절 정답이다. 여자 혼자 남자 3놈이 폭행을 해놓고 서부경찰서가 죄를 신대표님께 뒤집어 씌우는지 이나라 정의가 살아졌다. 개때들 3080 집단들 몰려다니며 악풀이나 달고 무서운 LH 부역자 무식한 집단들 입니다. 매일뉴스 홧팅!!

댓글댓글 (2)
당신들의 입은 고급인가?

동우주민   >   경찰에 신고하는거야 그리고 신씨가 지은죄 모르네 법원에 가면 알수있어 판검사님이 바보인가? 죄있는것 못가리고 함부로 욕하고 그럼 다쳐요

댓글댓글 (2)
Lh꼴통들

당신들의 입은 고급인가?   >   아직 재판중인거 모르는군....선동짓거리에 속아서 똥인지 된장인지도 모르고 50% 8천에 쫓겨나고 싶어 안날이 난것들ㆍ

댓글댓글 (2)
겸손하라

어디서 갑질이야
구청장 시켜주니 눈에 보이는게 없구만. 국민의 힘 욕먹이는 구청장 주민소환이 답이네. 민간재건축 응원합니다.매일뉴스 홧팅!

댓글댓글 (0)
LTJ

댓글부대처럼 몰려와서 댓글 달면 그게 진실이 됩니까? LH 지지자들은 양심에 손을 얹고 생각해보세요. 아니 양심이 없어서 그런건가???

댓글댓글 (0)
동우1차

LH가 헌집주고 새집 줄것처럼 거짓말에 선동당하신 어르신들이 비례율 50%로 8천만원에 집 쫒겨나는걸 알고서 억울한 소리에 분통이 터져도 댓글로라도 의사표현 못하는 약자들입니다. 약자의 편에 서서 갖은 욕을 먹고도 주민들이 억울하게 LH에 쫓겨나는것을 막으려고 외치는 신대표를 지지하고 응원합니다. 고맙습니다
약자의 억울함을 대변해 주고 진실을 말해주는 매일뉴스가 있어 든든합니다.

댓글댓글 (0)
토건세력결탁

댓글도 웃기네 ㅋㅋㅋㅋ 뭔 놈의 대다수가 LH를 원한다고 선동질이냐 ㅋㅋㅋ 상식적으로 생각해봐라 LH가 들어오면 가치 하락은 불 보듯 뻔한데 ㅋㅋㅋ 그럴싸한 이유로 선동하면서 lh를 강력하게 지지하는 저의가 의심스럽네 ㅋㅋ우리나라바닥 다 돌아다녀보세여 lh 아파트 동네가 어떤지 ㅋㅋㅋ

댓글댓글 (2)
토토

토건세력결탁   >   진짜 LH개발부지 가보시길,.부동산 공부 좀
더 하고오세요.

댓글댓글 (2)
토건세력결탁

토토   >   뭔 공부 ?? 순살아파트 ???? 최근에 LH도 결국 LH라는 한계안에 있는건데 ???

댓글댓글 (2)
momo momo

구민들의 민생안전과 발전을 도모하라고 찍어준 구청장이 구민들의 재산과 생명을 위태롭게 하고 강탈하며 공갈협박 내지는 갑질하고 있는 인천 서구청장 강범석을 당장 해임하고 그산하 공무원들을 징계처리 모가????를 쳐라❗️ 공무원은 어디까지나 국민이 낸 세금으로 먹고살고 국민을 위해 헌신해야 할 의무가 있다❗️ 요즘은 공무원이 초호화건물에서 띵가띵가 쳐놀며 국민들의 민생안전과 발전을 위해 아무것도 하지 않은채 오히려 국민들 위에 군림하려고 한다❗️ 이잘못된 공무원행태들을 바로잡고 뜯어고치지 못하면 대한민국 미래는 불을 보듯 훤하다❗️ 억울하고 선량한 구민들을 마치 제정신이 아닌 정신병자취급하며 명예를 훼손하고 폭압하는 인천서구청장과 그 산하 공무원들을 당장 모가????를 날려라❗️????????????????????????????????????????????????????????????????

댓글댓글 (0)
momo momo

구민들의 민생 애로사항에 귀기울이고 민생의 안전과 발전을 위해 헌신하며 봉사하라고 구민들의 혈세로 생계를 유지하는 자들이 구민들의 생명과 재산 명예를 더럽히고 폭력억압 갑질하는 인천서구청장과 그산하 공무원들의 행태와 국민들의 주거안정과 국가경제발전을 위해 대한민국 국민들의 혈세로 박정희대통령께서 만든 토지주택공사(LH)가 대한민국 국민들의 주거발전 주거안정 국가경제발전을 도모하기는 커녕 북한 중국을 위해 국민들의 혈세를 쏟아붓고 부동산폭등이나 유발시켜 국가파괴 국민생존권 국민재산권을 찬탈하고 있는 일등공신이 되었다❗️ 30년이 넘도록 중국 북한 국제코민테른조직의 간첩 빨개이들이 장악한 LH소속 공무원들을 모조리 갈아엎어라❗️

댓글댓글 (0)
갑질은 신씨와 그일당입니다

신씨와 그 일당은 행정 절차 완전 무시하고 막무간에 때 쓰면 다돼느냥 날뛰는데 정신 차리세요
전주 토요일에 눈 많이 왔어요 늦은 시간 5개 단지 언덕길에 주민들 다칠까 걱정하며 어려보이는 남여 공무원들이 염화칼슘 뿌리고 에어드라이어로 눈치우는것 못보셨나요?

참 어이가 없는 신씨와 그 일당은 제가 보기에는 정신이 어디에 두고다니는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아무리 죄 없는 사람을 죄 있다 하겠어요 경찰과 검사, 판사가 합리적인 판단으로 판결한것인데 죄가있으니 벌받는게 맞는것이고 다시 한번 말하지만 정신차리세요

댓글댓글 (2)
서구주민

갑질은 신씨와 그일당입니다   >   정신 차릴사람은 당신이네 정신 챙겨라
죄는 댁들이 판단하는게 아니야 법에서 내려줄거니까 주둥이 닥치고있어 인격이 그리바닥이니 이런글 쓰지 답답하다 ㅉ ㅉ

댓글댓글 (2)
수준미달

서구주민   >   본인 주둥이에 걸레를 물으셨나봐요~~ 본인은 주둥이도 닥치시고 손가락도 딕치고 가만히 계세요~~ 본인 인격에서는 대걸레에서 나는 썩은내가 진동하네요 ㅉㅉ

댓글댓글 (2)
동우주민

서민 아파트 재건축에
대해서 해당 구청 구청장을 비롯하여 주무관 담당자들 까지
노후된 서민 아파트에
편가르기를 하면서 공용으로 해야 된다는 이런말을 하는 구청장님에 자질이 과연 서구에 살고있는 모든 주민들께서는 다시한번
생각을 해야된다고 봅니다, 조합 설립도 않된 서민 아파트를
정치적으로 이용하려는 야심에 모습은 않된다고 봅니다, 구청장을 누가 뽑았으며 그분에 역할은 과연 무엇을 하는 분인지, 구청장께서는 52%라는 주민 동의를 과연 누가 어디서 어떻게 누가 찍어 주었는지 를 명백히 공개를 해야되는데도
이유를 말하니까
검찰에 고발하시라고 하는 그런식에 발상은
구청장님에 자질이 의심되고 뚜렷한 정치적으로 몰아가는 발상이라고 볼수밖에 없습니다,
구청장이란 서민들이 무엇을 원하고 있는지 중립에서 정확성을 안내해주는 그런 사람이 필요 하다고 봅니다, 그리고 나이드신 분들에 가슴 아픈 그곳을 해결해주는 그런 모습을 보여줘야 된다고 봅니다,
우리 재산은 우리가 지켜서 끝까지 좋은 결과를 만드셔야 됩니다,
그나마 신지혜 추진 위원장님 같은 분이 앞에서 열정적으로 하시는 모습을 많이 응원 하셔서 똘똘 뭉쳐서 좋은 결과를 만드셔야 됩니다,

댓글댓글 (0)
Lh반대

반대!!!결사 반대!!!
3080 니들 맘대로 웃기네.검단 무너진것도 모르는 무식한 욕심것들 30억 용역비에 눈멀어 발파 피해도 못하게 폭행까지 히는 집단들 무섭다~헐 갑질 구청장 은 주민소환이 답이다. 신지혜 위원장님 홧팅

댓글댓글 (0)

약자를 도와야 할 지자체장이 상식을 벗어난 언행을 하면 사회적 약자들은 설 자리를 잃게됩니다. 5개단지에는 지자체장의 따뜻한 손길이 필요합니다.
영화 아수라처럼 되지 않기를 바랍니다.

댓글댓글 (0)
여명필

노인비하발언으로 국힘당이 곤욕을 치렀는데, 서구청에서도 노인들에게 큰소리를 쳤다니 보통일이 아닙니다.
국힘당은 국힘당 비대워원장이 신속하게 나서서 진화를 했는데 서구청도 서둘러 진화를 해야 하겠군요.

댓글댓글 (0)
오렌지걸

언제나 소신것 주민들께 알 권리늘 알려주시는 매일뉴스 감사합니다
기자님께 감사하고 감사합니다.
LH공공참여 외치는 저들은 과연 무엇을 얻고자 여기서 저 말도 안돼는 인격에 글을 올리는지 속내가 궁금하네요.
저들을 불쌍히 여기시여 주세요 기자님~

댓글댓글 (0)
가정동재건축

3080들이 똥줄이 타나봐요
여기까지 와서 댓글을 쓰니

댓글댓글 (0)
lh결사반대

3080 잘들으시오 엄중히 경고 하는데
그렇게 자신있으면 여 기서 댓글 달지 말고 동의서
다시 작성 합시다 뭐가 구려서 여기와서 댓글달고
난립니까 신지혜 위원장닝 홧팅 기자님 화이팅!!!

댓글댓글 (0)
가정동 민간재건축

lh 무조건 반대

댓글댓글 (0)
서구주민

LH공동참여는 여기뿐 아니라 다른곳도 반대하는곳이 많은데
왜 유독 여기계신 분들은 LH를 좋아하는지 모르겠네요?
LH는 국가도 손절하는데 왜 유독 무도건 LH참여 찬성한다고 하는지
혹 직원분들 부대인가??.??

댓글댓글 (0)
가정동 지키이

가정동은 민간 재건축으로 가야 합니다

댓글댓글 (0)
서구주민

매일뉴스 기자님 화이팅 하세요.
저런 정신병자들 무시하시고 앞으로도 소신것 인천 정보 부탁드립니다.

댓글댓글 (1)
동우사랑

서구주민   >   재건축 해서 새아파트 갑시다
3080 임원들 다 등돌리고
주민들 편가르기 하지 마시요~.
재건축 동의서 받을 수 있을까요?
여기서도 논쟁이 뜨거우니 조횟수가 올라가네요

기자님 감사 합니당
좋은 기사 훌륭 하십니다

댓글댓글 (1)
김정숙

조정현 기자님 너무 감사합니다

댓글댓글 (0)
김미선

조정현기자님 기자상 주셔야합니다.

댓글댓글 (0)
윤미숙

인천 서구청 조용할날이 없네요~^

댓글댓글 (0)
동우1차

정의로운 기사를 써주신 매일뉴스 기자님 존경합니다

댓글댓글 (0)
가정동 1차

이건 말이 안된다
길가던 사람에께 물어보시라 재건축을 선택할수가 없다니
말이됨니까

댓글댓글 (0)
가정동 동우1차

기자님 감사 합니다

댓글댓글 (0)
진영석

5개단지 주민은 lh 순살아파트 원하지 않는다

댓글댓글 (0)
동우 2차

기자님 감사합니다

댓글댓글 (0)
가정동1차

기자님 감사합니다

댓글댓글 (0)
돔우2차

기자님 너무 고맙고 감사 합니다

댓글댓글 (0)
동우1차,

기자님 고맙고 감사 합니다

댓글댓글 (0)
동우2차

기자님 기사써주시고 진실을 알려 주셔서 감사 합 니다

댓글댓글 (0)
동우1차

민간재건축 고고

댓글댓글 (0)
동우1차

반드시 국민들이 용서치 않으리라.
목에 칼이 들어와도 LH소규모재건축 결사반대.

댓글댓글 (0)
한성

매일뉴스 기자님 최고입니다. 정의는 이깁니다. 8천만원에 쫓겨나는 재건축을 구청이 나서서 이짓거리를 억울합니다. 발파 피해로 문이 안닫힙니다.구청장님 너무 하십니다. Lh 반대합니다

댓글댓글 (0)
주영

진실을 알리는조종현 매일뉴스 기자님 ???? 최고.
구청은 갑질을 한 비서실장 등 담당공무원은 문책하고 주민들께 사과하라..국힘은 앞으로 공천잘하시요.

댓글댓글 (0)
가좌동

갑질맞네...서구청 4가지가 진작에 읍네요.
가정동 주민들 그간 피해 많이 본거같은데..보상도 안해주고 철근 빼먹고 돈빼먹는 LH는 나도 싫다.

댓글댓글 (0)
하늘채

갑질 온상 서구청 ㅋㅋㅋ 한심합니다. 기자님 홧팅!

댓글댓글 (0)
똑똑히봐라

매일뉴스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저 드러운 놈들이 지금껏 해왔던게 이 꼴입니다. 서구청 관계자 놈들아 똑똑히 보거라 갑질? 편가르기? 내가 니네들의 민낯의 모습을 매일뉴스에 샅샅이 제보할테니

댓글댓글 (0)
동우1차

민간재건축 LH반대

댓글댓글 (0)
김미자

강범석 구청장님은 구민들의 소리를 사심없이
들으시고 공정한 판단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댓글 (0)
루원시티

~헐 구민들을 갑질을 하는 짓거리 기가 찹니다. 경질하세요. 구청장 잘 뽑아야 합니다.

댓글댓글 (0)
현광원주민

Lh공동시행 결사반대 . 민간재건축 찬성

댓글댓글 (0)
보리

이 곳에 사는 원주민들이 왜그리 재개발을 원하는지 한번쯤 생각해보시길. 투자자들은 당연히 공공개발을 원하시겠죠. 당신들 부모들이 이 집의 지분권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해보세요. 이기적인사람들. 공무원도 한통속입니다. 묵과할 수 있는걸 묵과하고 무시할걸 무시하세요, 선거때만되면 홍보질 지겹습니다.

댓글댓글 (0)
동우주민

저기 여기서 신지혜 위원장님 욕하시는분들, 제대로 알고 하시는 말씀이신지.사계절 내내 어르신들 사비로 챙기시며 봉사하시고 진짜 어르신들의 거주와 건강 생각하며 자기생활없이 지내시는분입니다. 그리고 공무원분들 정신차립십시오. 주민을섬기는건바라지도 않습니다. 공무원이란 완장으로 주민을 하대하지마세요.

댓글댓글 (1)
비욘

동우주민   >   헐..

댓글댓글 (1)
부린이재테크

강범석 구청장님 정말 실망이네요.서구 좋게 봤는데 역시는 역시인가..

댓글댓글 (0)
정크

7천에 들어왔으니 8천에 나가랔ㅋㅋ 다른데 가서 월세 살아라 나는 인천 짱이다
이건가요? LH... 다들 잊은거예요? 울 할머니 어디 가라는거야... ㅇㅇ?!?

댓글댓글 (0)
속지 마세요 신씨 일당들의 글에

생각해보세요
현재 가정동 5개단지의 실정 매우작은 대지에 1142세대 전체 평균 8.5평~9평에 집을 짖는다 생각해보세요
현행법상 1000세대 이상이면 전체10%의 녹지가 만들어져있어야하고 일정부분 임대주택를 만들면 사용할수 있는 세대별 몇평이나 될까요?
가로 주택 정비사업으로하면 SOC지금으로 최대 300억이 지원되고 지금 2종일반에서 3종으로 상향되는데 유치원생에게 물어보세요 250원줄까? 300원줄까?하면 얼마를 받으려 할까요?
LH와 같이하면 금융지원과 기술지원 그리고 많은 해택이 있는데 포기하라고 미친것 아님 포기못하죠
주민의 알권리 구청에서는 공람공고를 일일이 주민들에게 알릴 이유는 없습니다 구청홈페이지에 올려 관심있는 사람들이 확인하는것입니다
신씨는 자칭 위원장이라하는데 노인분들 몇분과 세입자 그리고 신씨 추종자 3~4명 남짓 다해야 열뎃명?
LH참여형 선정된것 또한 우리소유주님들의 관심과 노력으로 만들어 낸것입니다 신씨는 동의서 못받게 방해한것으로 알고있습니다
무엇때문일까요 지키지못할 약속으로 어르신들과 세입자분들을 속이니 나중에 어떻게 감당할지 참걱정스럽네요

댓글댓글 (1)
무시한 투자자

속지 마세요 신씨 일당들의 글에   >   가정2동 5개단지 현상황을 전혀 숙지가 안된분 같습니다.저들이 보낸 선동 용지 그대로 앵무새처럼 글을 썼군요. 좀더 5개단지 공부가 필요합니다. 이런분들이 "LH가 답이다,민간은 답이없다" 라고 하는 헛똑똑이입니다. 안타깝습니다.

댓글댓글 (1)
인천서구

정의로운신문사 깨끗한신문사 봉사하는신문사 열정적인신문사 바로 매일뉴스 항상 응원합니다 앞으로도 힘내시고 언제나 응원하겠습니다 매일뉴스 화이팅

댓글댓글 (0)
토건세력결탁

댓글 보세요. 굳~~~~~~~~~~~~~~~~이 "대다수가 LH를 원한다"고 말로 엄청 강조하는 것은 현실은 그렇지 않다는 방증 아니겠습니까 ? 지자체장은 왜 양쪽 다 공정하게 의견을 들어야 할텐데 한 쪽편에 서는 것으로 의심이 들죠 ? 저는 왠지 모르게 모든 것이 결탁이 되어 있고, 누군가는 커미션을 얻어먹기 위한 막무가내식 행보가 아닌가하는 합리적 의심을 지울 수가 없네요

댓글댓글 (0)
동우1차

요즈음에 누가LH 믿습니까 상식이죠

댓글댓글 (0)
동우1차

가자님 감사 합니다

댓글댓글 (0)
민간재건축

주민의 의견은 민간재건축이다

댓글댓글 (0)
불법집단3080

Lh반강제 지구지정 서구청은 중지해라

댓글댓글 (0)
갑질 서구청

비서실장 사과하라. 갑질하라고 구청장 자리 앉힌거 아니다. 주민을 개무시 하는 서구청 주민소환이 답이다. LH랑 무슨관계나 밝혀라!

댓글댓글 (0)
원주민

3080 lH부역자들아 !
니들이 뭔데 민간설명회도 못듣게 구청과 한통속이 되서 8천에 원주민들을 쫓아내겠다고. 지랄들이야!
애미애비도 없는 것들아! 30 년을 살았댜 서구청 똑똑히 일하시오. 발파 피해도 폭행으로 못받게 하는 폭행집단들 3080 .국힘 댸실망

댓글댓글 (0)
철회하라

서구청. 대실망 총선으로 국힘 심판하겠다!
원주민들을 내쫓는데 서구청이 앞장서다니...서구청은 LH지구지정 철회하라!.

댓글댓글 (0)
동우야 동우하자

LH 반대

댓글댓글 (0)
가정동 지킴이

LH 반대

댓글댓글 (0)
동우1차

강범석 구청장은 정신 차리시오

댓글댓글 (0)
원조 동우

3080 및 임모씨는 주민들을 사기치지
마시오 우리는 안속는다 LH 결사반대유

댓글댓글 (0)
LH반대

LH반대

댓글댓글 (0)
한성

같이 갑시다 민간 재건축

댓글댓글 (0)
go 재건축

go재건축

댓글댓글 (0)
석남동

동우 원주민님들 홧팅!
미친 LH놈들 서구를 바보로 알고 있는겨..! 뚜기꾼들에 속지마세요. 구청장이 문제야..공무원 조직 싹 갈아버리고 싶다!

댓글댓글 (0)
갑집은 안되지...

~헐 ㅋㅋㅋㅋ 기가 막혀
뽑아 주니 갑질이나 하고...정치인생 끝판이다.
매일뉴스가 멋진데 ㅋㅋㅋㅋ

댓글댓글 (0)
가자 재건축

LH반대

댓글댓글 (0)
된다 민간 재건축

LH 반대

댓글댓글 (0)
주민 소환

서구청 은 각성하라

댓글댓글 (0)
LH반대

반대 LH

댓글댓글 (0)
토박이 동우

억울 하지도 않소 LH에 땅을 넘긴다니 말도
안되지요

댓글댓글 (0)
재건축

기자님 감사 합니다

댓글댓글 (0)
턱도 없다

어디 LH가 안되지요

댓글댓글 (0)
우리의 꿈

민간 재건축

댓글댓글 (0)
기자님 감사 합니다

기자님 고맙습니다

댓글댓글 (0)
꿈은 이루어진다

LH 빼고 민간재건축

댓글댓글 (0)
No

NO LH 재건축 반대

댓글댓글 (0)
반대

반대반대LH

댓글댓글 (0)
이지우

에휴~~ 갑질 놀란 서구청 ...ㅠ 싸가지가 바가지 구청장 , 한심하다

댓글댓글 (0)
재건축

민간재건축

댓글댓글 (0)
동우1차

속지 마세요
LH 간축 반대

댓글댓글 (0)
반대 LH

반대LH

댓글댓글 (0)
현광1

LH가 하도 부정부패를 저지르니 대통령까지 나서서 재개발은 주민편에서서 하라고 강력지시까지 하는데 구청장 당신이 항명하는거요? 언론이 두렵지 않습니까?

댓글댓글 (0)
김영미

정치인은 우리재산 지켜주지 않습니다
우리재산 우리가 지켜야합니다

댓글댓글 (0)
이미숙

신지혜대표님 오늘도 5개단지 재산을 지키시느라 고생이 많습니다
힘내세요~

댓글댓글 (0)
Lh척결

구청장님 52% 조작된 동의서로 48% 주민들이 민간설명회를 들을 수 없습니다. 조합설립 동의서도 아니고 LH도 밝히지 못하는 52%로 재산권을 반강제로 제한하는 LH공동시행 지구지정은 멈추어야 합니다. 폭행집단 3080 저들은 실거주도 아닙니다.17년간 개발피해를 없던걸로 하고 8천만원에 쫓겨나는 LH공동시행 지구지정 중단하십시요.

댓글댓글 (0)
신현동

서구청 한심한 구청직원들 갑질 놀랍네요. 서구청장은 국민의 힘 아닌가요..?.갑질이라니 주민들께 사과하세요.

댓글댓글 (0)
대한민국

대통령님은. 열심히 뛰는데 구청장이 이지랄을 구민들을 섬기지 못하고 한심하다.

댓글댓글 (0)
이송

갑질 비서실장 당장 처벌하세요..뭐하십니까!

댓글댓글 (0)
장성주

쌍팔년도 아니고 멍멍이 짓거리를 서구청 비서진
구청장은 경질 하라!

댓글댓글 (0)
중추심

이나라 정말 한심하군요 그저 저 잘낫다고
떠드는 인간들 저들이 무엇을 한다고 남이야
죽든말든 지들만 잘낫지 댓 글 보니 한심하다

댓글댓글 (0)
동우1차

지키자 동우 LH반대

댓글댓글 (0)
멋있는 동우

민간재건축으로 멋진 동우아파트 만드어유

댓글댓글 (0)
동우1차

기가 막힌다 LH라니 안된다 꿈도 꾸지마라 LH

댓글댓글 (0)
동우1차

out LH

댓글댓글 (0)
동우 1차

강범석은 각성하라

댓글댓글 (0)
동우1차

허 기가 차다 LH라니 허허 LH 라니 말이 안된다

댓글댓글 (0)
루원 지킴이

LH 개가 옷는다

댓글댓글 (0)
동우1차

가자 만간 재건 축

댓글댓글 (0)
가정동

속지 마요 3080 임씨 한데

댓글댓글 (0)
가정동

갑시다 LH 빼고

댓글댓글 (0)
동우를 사랑하는

엇장이 무너진다LH라니

댓글댓글 (0)
재건축

LH반대

댓글댓글 (0)
LHout

LHout

댓글댓글 (0)
가자 민간으로

멋진 민간 재건축 LH 안된다

댓글댓글 (0)
동우1차

싫다 는데 왜자꾸 LH야 강요하지 마라 나는 민간재건축이요

댓글댓글 (2)
방법 있나요?

동우1차   >   더 좋은 방법있음 알려주시죠?

댓글댓글 (2)
서구사랑

방법 있나요?   >   더좋은 방법을 찾고자 민간 설명회를 들어보러는 거지요,
둘다 들어보고 그때 결정해도 늦지않다고 생각합니다.
모든 비교라는걸 해봐야 어떤것이 우리에게 유리한지 판단할수 있지 않을까요? 잘생각해 보시길 바랍니다.

댓글댓글 (2)
동우1차

주민의 혈세로 자리만 지키고 갑질하는 서구청장 경질하라!!!

댓글댓글 (0)
노용환

가정동 5개단지 통합재개발 추진위 노용환입니다
1년 6개월전 신씨로부터 말도 안돼는 명예훼손 고발당했습니다
서부경찰서에서 큰 죄를 지은 것처럼 조사받고 참 힘들었습니다
결론은 혐의 없음으로 끝났고
22년 11월15일경 저녁 산책길에 고의적으로 저희 추진위 현수막을 가리는 것을 보고 저희 감사님들과 11월21일 오후5시경 현수막 높이 달기 위해 기존 현수막 철거 후 재설치 하려는 중에 신씨가 의도적으로 핸드폰으로 녹취하며 다가와서 시비 걸고 저희 감사님에게 배치기 하며 밀치는 것을 보았고 상대가 여자(신씨)임으로 저희 감사님으 뒷짐지고 밀리고있었습니다
우수라인과 도로 경계석에 서있던 저희 감사님은 순간 휘청거리며 넘어질 뻔했습니다
그 상황에 신씨는 혼자 배우처럼 연기하며 “건드렸어 건드렸어~~~~ “계속 녹음하고 있었습니다
신씨가 먼저 경찰에 폭행으로 신고하고 저희 또한 경찰에 신고하였습니다
신씨의 주장으로 보완수사도 받고 참 힘들게 하는 사람입니다
서로 경찰에 신고한 건에 대한 검찰의 판단은 증거 불충분으로 혐의 없음 판결됨
신씨는 2023년1월 자신의 유튜브에 저희 감사님의 실명과 경력 등을 공개적으로 유포하여 정보이용 촉진법 위반에 회부되어 (구 약식) 판결으로 벌금150만원을 받았습니다
이 판결에 불복하여 재심요청한 파렴치한 사람입니다
우리나라 사법부가 편파적으로 판결했을까요?
지금까지 신씨의 악행을 5개 단지 주민들은 알고 있습니다
신씨와 그 일당들이 말하는 동의서 위조 가능할까요?
관공서에 신청서 내려도 단 0.1%도 부족하면 탈락하는데 그리고 1142세대중 50% 이상의 소유주님들의 자필 싸인 받은 자료 제본하여 보관중이니 저희 추진위에 오셔서 확인하세요
지금까지 저희는 소유주님들의 후원금으로 홍보물과 사무실 관리비,등 사용하고 있으며
단 1원도 개인적으로 사용한 것 없으며 서구, 시청 LH 등 관공서와 홍보 행사장 등 이동과 식대들은 임원분들이 부담하였고, 후원금은 매월 통장내역 저희 통합방에 통장내역을 소유주님들 에게 공개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1점 1획이라도 부끄러운 일 한적 없습니다

댓글댓글 (5)
폭행범들

노용환   >   이사람들 여자 1분을 남자 3명이 가담해서 폭행하고,도리어 배치기로 신대표님이 사범출신을 전치 2주를 입혔다고 ...조작한 사람들이 무슨 할말이 있다고 개소리를 짖껄이네..이봐요 여자는 배치기로 못싸워요. 한심한 인간

댓글댓글 (5)
정직한사람

노용환   >   카터칼을 들고. 신대표님 노려본 사람이 무슨 할말이 있다고 특수협박을 해놓고..양심도 없는 사람아..부끄러운 알아요.

댓글댓글 (5)
신지혜

노용환   >   너무 억울해서 민원을 올립니다
50대 조그만한 공방을 운영하는 평범한 주부가 초저녁 으슥한 마을버스 산 아래 후문에서 남자 3명에 의해 폭행, 협박 등을 당한 (피해자)가 (피의자)로 바뀌어 버렸습니다.
동일 사건의 (피의자)는 이의 제기를 안 받아 주어서 너무 억울해서 유튜버에 피해 사실을 알린 게 허위 사실이라고 명예훼손으로 가해자 주범인 태권도 사범이 명예훼손으로 제2차 고소를 해서 본인 신지혜는 통보도 없이 재판도 못 받고 (일백오십만 원) 거액의 벌과금 전과자가 되었습니다.
남자 3명이 으슥한 초저녁 지나가는 본인(신지혜)를 불러 세워 폭행 시도, 성추행 신체적 접촉, 폭언 등 당시의 본인은 두려움으로 죽음의 공포까지 느끼고 떨리는 손으로 상황을 녹취했고 동시에 112에 신고를 했습니다.
그러나 수사 과정에서 Cctv 사각이라 폭행 장면이 없다는 등 주범 1인만 폭행으로 인정하고 가담한 동조자 2명은 고소도 안 받아주었으며 조사 과정에서 담당 형사가 사건과 관련이 없는 (재산, 학벌, 직업) 등을 질문으로 강압적인 조사 과정으로 조사 내내 불쾌하였으며 주범 1인 외 2명은 의도적으로 계속 폭행 사건에서 제외하고 1:1 폭행으로 몰고 가는 유도 질문을 계 속 하면서 결국에는 2명의 폭행 가담자들을 목격자로 바꾸고 평범한 주부를 범법자로 만들어 명예 훼손으로 일백오십만원이란 엄청난벌금으로 저를 전과자로 만들었습니다.
윤석열 대통령님 법과 상식이 통하는 사회가 맞는지 묻고 싶습니다.
저들 중 주범은 태권사범 경력이 20년 이상 있는 사람입니다.
저들은 본인 신지혜가 때려서 자기들이 피해를 봤다고 상해 진단서를 제출했습니다. 거짓 허위 진술과 진단서로 공정하게 수사를 진행해야 할 사법기관인 서부 경찰서가 가해자 중심으로 편파적 수사를 진행하면서 무슨 의도인지 모르지만 저희(신지혜) 쪽 목격자 증언은 무시된 채 피해자가 가해자로 바뀌어 평범한 주부를 범법자 전과자로 만들었습니다.
한 가정주부로 정직을 생명으로 평생을 살았습니다. 그런데 범법자, 전과자가 된 부모가 됐습니다.
현재 봉사로 원주민들의 17년간 개발 피해(석면 피해, 도로 매각, 인권유린) 등을 5년째 사비를 써가며 도움을 주고 있는 사람입니다.
정의로운 사법기관은 약자를 도와주어야 한다고 봅니다.
절실한 도움이 필요합니다.
도와주십시오

가정2동 5개단지
신지혜위원장

댓글댓글 (5)
신지혜

노용환   >   운동선수 출신에 체육관을 운영했던 사범을 어떻게 60대를 바라보는 힘없는 여자가 배치기로 상해를 입힐 수 있는지... 이해가 안 됩니다.
운동선수는 절대 어디 가서 폭력에 휘말리면 가중치가 붙습니다.

서부 경찰서 서장님께 묻고 싶습니다..!

50대 중반의 60대를 바라보는 힘없는 약한 여자가 운동선수 출신의 태권사범을 배치기로 상해를 입힐 수 있다고 보시나요.
편파수사가 아니라고 말할 수 있는지 묻고 싶네요.
그리고 2명의 폭행 조력자를 목격자로 세우고 평범하고 선량한 주부를 범법자로 만들었습니다.
여러분!
지금 쌍팔년도 독재시대도 아니고 21세기에 어떻게 이런 일이 기가 막힙니다.

댓글댓글 (5)
서구사랑

노용환   >   여자는 배치기 못하는거 모르시나???
여자가 배치기 했다고 태권도사범이 전치2주상해????
먼 거짖도 머리가 좋아야 하는데 ㅉ ㅉ
판사님앞에서 본인이 커터칼 틀었다고 해놓고 먼 소리하는지
어버버 하지말고 정신 차리세요.

댓글댓글 (5)
댓글 수준이 참

한사람이 이름 바꿔 가면서 달고 있는것 같은데... 참 수준 떨어지네요;;

댓글댓글 (1)
노용환

댓글 수준이 참   >   보다 보다 못해 쓴 글입니다 참 수준이 떨어지죠?

댓글댓글 (1)
인천시민

노용환님 50%동의서 자필서명 사본있다하니
서로모여서 확인하시고 싸우지마세요
그리고 한쪽만 고집하지마시고 좋은길 차즈면
좋켓네요 확인하고 파이팅 인천서구민

댓글댓글 (0)
동우주민

노씨 이게무슨 개짇는소리 거기서 본사람있는되
인간이되가지고 남자새끼가 여자를 상대로
그게할소리냐 다보고 들었구만 달린겄 뗘서
개나라 남자가 참 한심ㅎㅎ

댓글댓글 (0)
가정1동

그럴줄 알았어.구청장. 자질이 없다. 한심해 .~

댓글댓글 (0)
동우1차주민

LH 공동시행 반대 !!!

댓글댓글 (0)
순영*

구청이 LH을 밀어붙이는 이유가 뭘까...? 구린다
ㅋㅋㅋㅋㅋ 강탈짓

댓글댓글 (0)
동우

노영환씨 거짓말도 정도껏 하세요 어떻게 키큰 남자를 키작고 힘없는 여자가 배치기를 합니까 세살

댓글댓글 (0)
동우

피해자를 가해자로 둔갑시키는 사람이 뭔 거짓말은 못하겠어요노영환씨말 믿을 사람 아무도 업슴당ㅋㅋㅋㅋㅋ

댓글댓글 (0)
신지혜

3080이 LH 공동 참여가 답이라 주장하는 숨은 진실을 아십니까...?

5개 단지 주민들의 일만 평 개인 땅 사유지에서 (140개) 임대 아파트를 공동시행이란 이름으로 LH에서 갖고 가겠다는 것이 LH가 공동시행하는 이유라고 이미 소문이 파다합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원주민들을 속이고 자기들만 뱃속 채우겠다는 도독 놈 심보 아닙니까!

주민들끼리 갈라 치기, 쌈판을 만들고 있는 장본인이 누구입니까 생각해 보십시요.
3080LH 공동시행 감사 외 2명이 신지혜 대표를 특수 폭행을 해놓고 피해자 (신지혜)가 (피의자) 신분이 되어서 범법자가 되었습니다. 50대 여자가 배치기로 태권사범 20년 관장을 2주 이상 상해를 입혔다고 합니다 운동선수 출신 사범을 ..ㅠㅠ 기가 막힙니다. 그리고 특수 폭행 가담자 2명을 목격자로 세웠다는 게 도저히 이해가 안 갑니다.
*남자의 생명이 낭심이면, 여자의 생명은 가슴입니다. 그러기에 절대 가슴을 내밀고 배치기 못합니다. 사건조사서를 쓴 담당 형사(이**) 형사 조사가 들어가야 합니다.


시장님, 구청장님, 의원 나리님...!! 관내에서 이런 엄청난 일이 일어났습니다.
지금 5개 단지에서 일어나는 폭행 사건이 단순 주민들 싸움인가요..? 거대 카르텔 뒷배가 도와주고, 끌어주고, 밀어붙이고, 힘없는 50대 여자를 반대 세력으로 몰아서 숙청하겠다는 인민재판이 아니라고 말할 수 있나요. 현재 가정 2동 5개 단지에서 벌어지고 있는 심각한 일들 이렇게 소 닭 보듯 외면하실 겁니까..?

LH가 들어오면 우리 주민은 8천만 원에 아파트를 뺏기고 또한 자가 분담금으로 3억을 더 내고 25평을 입주해야 합니다.
3억을 내고 들어올 어르신들이 있다고 보시나요. 누구를 위한 재건축입니까.
17년간 5개 단지 원주민들이 겪은 끔찍한 (석면 피해, 도로 매각, 인권유린) 등 시행사 LH가 보상 한 푼 해 주었습니까.?
그들은 신뢰할 수가 있는지 묻고 싶습니다.
2022년 8월 31일 LH 설명회를 듣고도 계속 3080 LH 공동 시행을 밀어붙이는 "그분" 의도를 모르겠습니다.

3080 LH 공동시행이란...?
LH가 주민들을 관리해 준다는 거짓 명분을 내세워 순진한 5개 단지 주민들 개발 피해를 없던 걸로 하고 5개 단지 주민들 사유지 땅에다 140개 임대 아파트와 총사업비 수수료 2%를 빼앗겠다는 허가받은 공기업 사기꾼들이라고 원주민들 사이에 소문이 파다하게 났습니다.
어르신들은 유튜버 댓글은 못 달지만 뉴스를 보기에 절대 LH 공동시행 동참 안 합니다. 민심을 알고 밀어붙이십시오.위조된 52% 는 중요하고 48% 재산권은 무슨 이유로 강탈합니까.
2022년 LH가 비례율 50% 사업성이 없다는 설명회로 아파트 가격을 똥값을 만들어 놓고 헐값에 사들이고 있다는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의원 나리님!
LH가 5개 단지 아파트를 8천에 가져가고
추가 분담금으로 (25평 기준) 3억+@를 더 내야지 재건축을 해주겠다고.. 원주민들 땅을 뺏는 설명회를 2022년 8월 30일에 했습니다. 주민들이 바보가 아니고야 쫓겨나는 재건축, 뺏기는 재건축을 누가
합니까..! 가정 2동 5개 단지 주민들은 인천시, LH가 앞으로 5개 단지에서 재건축 시 개발이익은 주민들한테 절대로 가져가면 안 됩니다. 가정 2동 5~10번지 50필지 (LH 임대 부지) 2천800평은 5개 단지 주민들에게 개발 피해 대가로 편입시켜야 합니다.

시장님!, 구청장님! 의원 나리님들!
17년간 고립된 삶을 살고 있는 5개 단지 주민들을 위한 (개발 피해 공청회)를 열어주시고 LH, 인천시가 개입하여 소액 자가 분담금으로 재건축의 꿈을 이룰 수 있게 도와주십시오. 5개 단지 주민들은 특혜 논란에서 벗어나 시급히 천마산 낙석의 위험지역 (재난 지역)을 선포 받아야 합니다.

간절히 호소합니다.
현재 원주민들 간절함을 무시하고 LH로 계속 밀어붙이는 도장 찍는 지구 지정이 난다면 팔순 원주민들 4천표가 심판하겠습니다.

댓글댓글 (0)
신지혜

구청장님 !
주민들 편가르기 그만하십시요. 구청장 만나기가 신의영역입니까..? 누가 뽑았습니까.겸손하세요. 팔순 어르신들 손한번 잡아주기가 그렇게 힘든지...힘있는 단체장들 만날 시간은 있고 , 저층 8평 서민아파트 주민들을 만나주는게 1년 반이 걸렸네요. 반성하십시요. 갑질 하지 마십시요.

댓글댓글 (1)
응원합니다

신지혜   >   신지혜 위원장님 헌신 항상 응원합니다. 홧팅!!

댓글댓글 (1)
청라주민

~헐 검찰에 수사 의로하세요.. 미쳤다.

댓글댓글 (1)
신성철

청라주민   >   구청장 자질이 없습니다. Lh공동 시행 소규모 철회가 답입니다. 국회의원+(주민대표/꼭두각시)+서구청+인천시= 삼합(똥냄새) 이권개입 사절합니다.

댓글댓글 (1)
소나무

매일. 기자님. 정의로움에. 감사 드립니다. ㆍ집이 무너지고 주저 앉아도 8천에 LH.에 재건축을 맡길순 없네요. 넘 억울하지요 30 여년을. 재개발. 재건축을. 기다렸는데. 이따위. 재건축은. 동의 못합니다. 또. 구청관계자들은. 이곳에. 거주하는 사람은 사람으로 안보이는지. 52. % 동의서 대로. 하겠다는. 억측은 왜

댓글댓글 (1)
동우원주민

소나무   >   네..눈물납니다. 52%가 뭔간데 48%는 민간설명회도 못듣고 비교 분석도 못하고 구청이 정해준 LH로 쫓겨나야 하는지요. 눈물납니다.

댓글댓글 (1)
장미엄마

목이 뻣뻣한 구청장!!!
한심하다.지들이 똑똑해서 뽑힌줄 아는 븅*들...한심하다. 국민이 주인이다.

댓글댓글 (0)
가정동

서구청 강범석 구청장은 재대로 된
인식을 가지고 재건축을 논의하라 일방적으로 LH만 이야기 하지
말고 민간재건축도 논의하라

댓글댓글 (0)
김성득

서구청장은 갑질 비서실장 경질하고 LH시행 지구지정 철회하라.

댓글댓글 (0)
서구사랑

주민소환 그런것도 있었네요???
어쩜 신대표님은 아는것도 많고 어찌 머리가 저리 좋으신지 주인들을 위하는 마음뿐이네요 칭찬합니다.
주민소환 저도 동참 하겠습니다.
매일뉴스 기자님 주민소통 감사합니다.
서민을 위한 기자님 칭찬합니다.화이팅

댓글댓글 (0)
박태신

서구청 규탄한다. 발파 피해 무시하고 한화건설 준공 준것도 모자라 이제는 행정력을 동원해 LH를 주구장창 밀어붙이는 이유가 뭔지...구린내가 난다.

댓글댓글 (0)
황가홍

Lh는 결사적으로 반대

댓글댓글 (0)
조미자

미쳤군...갑질이라니.ㅠㅠ 한심한 서구청

댓글댓글 (0)
동우

오늘1월10일 뉴스에도 윤석열 대통령님께서 재개발,재건축 쉽게 할 수 있게 하겠다고 재차 강조 하셨습니다. 따라서 성남시 금광동 재개발이나 인천시 가정동 5개단지 재건축이 주민들의 바람대로 진행될 수 있으리라 기대됩니다.
LH는 없어져야 할 고름 덩어립니다 그런고름 덩어리와 재건축을 해야만 된다고 하는 3080들. 무섭지 않냐? 고름 덩어리는 칼로 째서 고름을 짜야 하는데. 뒤지게 아플겨.
아주 아스라진다, 아스라져. 고름을 뽑을라믄.

댓글댓글 (0)
강순자

매일뉴스 조종현 대표님, 좋은 기사 잘 보았습니다. 가정동 5개단지 주민들의 고충을 기사를 보고 알았습니다.
그런데 지금도 갑질하는 공무원이나 지자체장이 있다니 도무지 믿어지지 않습니다. 군사독재시대에도 없던 공무원 갑질이 어떻게 민주주의 시대에 버젓이 독버섯처럼 자라고 있는지 납득이 가지 않습니다.
매일뉴스의 기사가 아니었다면 아무도 몰랐을 일입니다.
매일뉴스 대표님과 기자님께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대표님. 기자님.

댓글댓글 (0)
신지혜

인천 서구(갑)에는 이런 정치인들,구청장 공천주지 마십시요. 제2 대장동 꿈!!멈추십시요.

국회의원 나리님... 도대체 LH와는 무슨 관계입니까 소문대로 LH에게 이권 주고 정치자금 받는 관계가 맞습니까?
그래서 가정 2동 5개 단지 개인소유 아파트를 재물로 받쳐서 LH한테 공동시행 특권을 주는 겁니까...!

그렇다면 그런 정치인이 국회의원 되면 안 되죠 낙선 운동이라도 해서 이 억울함과 불합리함을 목숨 걸고 막겠습니다
5개 단지 주민의 피 끓는 외침은 안중에도 없다는 듯이 국공립 어린이집 원장을 꼭두각시 세우고 폭행범들 내세워 주민들을 협박해서 서민아파트 주머니 털어서 ( 의원님, 관공서님)들 배만 채우면 그만입니까...!
대한민국이 자유민주주의가 아니고 중공처럼 전체주의 당원 중심 국가인지 묻고 싶네요...?

정치인이 무슨 이유로 서민 아파트에 개입하여 주민들을 갈라지기 하는지.. 도무지 "그분" 의도를 모르겠습니다. 한화건설 발파 피해, 석면 피해는 외면하고 구청장도 나 몰라라 하면서 주민들이 원하지도 않는 ● LH 공동시행만 특별법을 발휘해서 구청장은 날치기로 공람공고를 주민 몰래 통과시키고, 외부인 꼭두각시를 내세워 적극 밀고 있는 이유가 뭔지 도대체가 이해가 안 갑니다. *17년간 개발 피해 모르쇠로 일관하는 어미 아비도 없는 LH 토지공사 놈들과 원팀입니까. 그리고 그들을 두둔하는 임의단체 3080 폭행 집단들 뒤에 누가 있는지 5개 단지 4천표 주민들은 다 알고 있습니다. 주민들을 돕는 척! ... 뒤로는 정치자금 뒷주머니 배불리는 짓거리 멈추십시요.
주민들은 이제는 자신들의 욕심을 채우는 자들이 누구인지 다 알아버렸습니다. 더 이상 거짓 프레임으로 속일 생각들 마십시오. 바닥 민심이 들끓고 있습니다.
저(신지혜위원장)는 거짓과 끝까지 싸워 주민들과 함께 우리의 재산을 절대로 LH, 사익에 눈먼 정치인에게 넘겨주지 않을 겁니다

● 5개 단지 주민들은 LH에 강력히 외칩니다.
1..LH는 팔순 어르신들 석면 피해 보상하라!
2..공청회 없이 일방적으로 뺏은 도로 3개 원상 회복하라!
3..17년간 인권이 유린된 삶! 보상하라!

원주민들 평생 모은 14펑 집 한 채를 자기들 주머니에 넣고 싶어 작정하고 "의원님 "앞세워 5개 단지로 들어오겠다는 (LH)!! 절대 너희들 뜻대로 어림없다. 이제 원주민들도 안 속는다. 8천만 원에 쫓겨나는 *LH 공동 참여*는 절대 결사반대 인천시가 개입하여 개발 피해 공청회를 열어 받을 건 받고 민간 통합 재건축에 적극 나서라!! LH가 시행사로 들어오면 8천만 원에 원주민들 다 쫓겨난다. 선량한 어르신들 꼬셔서 LH 공동 참여 동의서 받고, 정작 석면피해로 죽어가는 원주민들은 나 몰라라!! 파렴치한 LH 공사 없애고 5개 단지 재건축은 인천시가 적극 나서서 임대 부지 2천 평을 편입시켜라!

3080이 LH 공동 참여가 답이라 주장하는 숨은 진실을 아십니까...?


5개 단지 주민들의 일만 평 개인 땅 사유지에서 (140개) 임대 아파트를 공동시행이란 이름으로 LH에서 갖고 가겠다는 것이 LH가 공동시행하는 이유입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원주민들을 속이고 자기들 배만 채우겠다는 도독 놈 심보 아닙니까! 제2 대장동을 만들겠다는 시커머스 멈추십시요.

주민들끼리 갈라 치기, 쌈판을 만들고 있는 장본인이 누구입니까.? 생각해 보십시요.
대단하신 서구(갑)의원님, 구청장님 부끄러운줄 아십시요.

3080LH 공동시행 감사 외 2명이 신지혜 대표(본인) 을 특수 폭행을 해놓고 피해자 (신지혜)가 (피의자) 신분이 되어서 범법자가 되었습니다. 50대 여자가 배치기로 태권사범 20년 관장을 2주 이상 상해를 입혔다고 합니다 운동선수 출신 사범을 ..ㅠㅠ 기가 막힙니다. 그리고 특수 폭행 가담자 2명을 목격자로 세웠다는 게 도저히 이해가 안 갑니다.
*남자의 생명이 낭심이면, 여자의 생명은 가슴입니다. 그러기에 절대 가슴을 내밀고 배치기 못합니다. 사건조사서를 쓴 담당 형사(이**) 형사 조사가 들어가야 합니다.


시장님, 구청장님, 의원 나리님...!! 관내에서 이런 엄청난 일이 일어났습니다.
지금 5개 단지에서 일어나는 폭행 사건이 단순 주민들 싸움인가요..? 거대 카르텔 뒷배가 도와주고, 끌어주고, 밀어붙이고, 힘없는 50대 여자를 반대 세력으로 몰아서 숙청하겠다는 인민재판이 아니라고 말할 수 있나요. 현재 가정 2동 5개 단지에서 벌어지고 있는 심각한 일들 이렇게 소 닭 보듯 외면하실 겁니까..?

LH가 들어오면 우리 주민은 8천만 원에 아파트를 뺏기고 또한 자가 분담금으로 3억을 더 내고 25평을 입주해야 합니다.
3억을 내고 들어올 어르신들이 있다고 보시나요. 누구를 위한 재건축입니까.
17년간 5개 단지 원주민들이 겪은 끔찍한 (석면 피해, 도로 매각, 인권유린) 등 시행사 LH가 보상 한 푼 해 주었습니까.!
그들은 신뢰할 수가 있는지 묻고 싶습니다.
2022년 8월 31일 LH 설명회를 듣고도 계속 3080 LH 공동 시행을 밀어붙이는 "그분" 의도를 모르겠습니다.

3080 LH 공동시행이란...?
LH가 주민들을 관리해 준다는 거짓 명분을 내세워 순진한 5개 단지 주민들 개발 피해를 없던 걸로 하고 5개 단지 주민들 사유지 땅에다 140개 임대 아파트와 총사업비 수수료 2%를 빼앗겠다는 허가받은 공기업 사기꾼들이라고 원주민들 사이에 소문이 파다하게 났습니다.
어르신들은 유튜버 댓글은 못 달지만 뉴스를 보기에 절대 LH 공동시행 동참 안 합니다. 민심을 알고 밀어붙이십시오.
2022년 LH가 비례율 50% 사업성이 없다는 설명회로 아파트 가격을 똥값을 만들어 놓고 헐값에 사들이고 있다는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의원 나리님!
LH가 5개 단지 아파트를 8천에 가져가고
추가 분담금으로 (25평 기준) 3억+@를 더 내야지 재건축을 해주겠다고.. 원주민들 땅을 뺏는 설명회를 2022년 8월 30일에 했습니다. 주민들이 바보가 아니고야 쫓겨나는 재건축, 뺏기는 재건축을 누가
합니까..! 가정 2동 5개 단지 주민들은 인천시, LH가 앞으로 5개 단지에서 재건축 시 개발이익은 주민들한테 절대로 가져가면 안 됩니다. 가정 2동 5~10번지 50필지 (LH 임대 부지) 2천800평은 5개 단지 주민들에게 개발 피해 대가로 편입시켜야 합니다.

시장님!, 구청장님! 의원 나리님들!
17년간 고립된 삶을 살고 있는 5개 단지 주민들을 위한 (개발 피해 공청회)를 열어주시고 LH, 인천시가 개입하여 소액 자가 분담금으로 재건축의 꿈을 이룰 수 있게 도와주십시오. 5개 단지 주민들은 특혜 논란에서 벗어나 시급히 천마산 낙석의 위험지역 (재난 지역)을 선포 받아야 합니다.

간절히 호소합니다.
현재 원주민들 간절함을 무시하고 LH로 계속 밀어붙이는 도장 찍는 지구 지정이 난다면 팔순 원주민들 4천표가 심판하겠습니다.
(사즉생으로. 뭉쳐야 쫓겨나지 않습니다.)
https://youtube.com/shorts/0sOlErajTDE?si=j7QMO7HYUvYhIB1z


가정2동 5개단지
원주민,실거주 신지혜위윈장

댓글댓글 (0)
최맹성

소신있게 약자의 아품에 나서 주신 매일뉴스 진정한 언론사입니다. 서구청은 주민들이 원하늗 방향으로 행정기관이 나서 주어야 한다. 댓글이 230개가 넘었군요. 5개단지 주민듵 응원합니다.

댓글댓글 (0)
SK주민

서구청 ㅋㅋㅋ 뻔짜지 주민들을 갑질해 웃긴다.
니들이 이 수준이지ㅋㅋㅋㅋ ㅋ댓글 천개 달리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댓글 (0)
석남동 주민

석남동 원주민입니다. 서구청 항소로 조합설립도 못합니다. 소송에 주민들이 이겨 놓고도 서구청이 항소를 해서 누굴을 위한 구청입니까..?
조만간 저희 기사도 의뢰하겠습니다. 매일뉴스 언론이 있기에 약자들의 아품을 볼 수 있어 가슴이 뭉클합니다. 매일뉴스 화팅!! 조종현기자님 홧팅!!

댓글댓글 (0)
김훈

LH 에. 동의서. 52% 정보공개 해야합니다. 떳떳하면. 정보공개 왜 못합니까. ? 구린곳이 있으니. 정보공개 못하겠지요. 어떤 정신나간 사람이 이 시국에 Lh 에. 재건축을. 맡기냐구요. 온 나라가. Lh. 비리에 치를 떨고있는데. 참 한심들 합니다

댓글댓글 (1)
동우주민

김훈   >   그니까요...정보공개 못하는 52% 동의서 기가 막힙니다.검찰 수사 필요합니다. 소규모가 안되는 5개단지를 특별법을 발휘해 소규모 공공시행으로 모든게 착착 맞추어 가는게 구립니다.

댓글댓글 (1)
현광 아파트

여보세요 국공립어린이집 원장 밈**씨. 임씨는 입다무세요. 여기 살지도 않으면서 모 국회의원 빽만 믿고 설치는데 그렇게 설친다고 우리재산 빼앗을수 있다고 보나요? 우리가 그냥 빼앗길거 같아요? 임씨는 발파로 갈라진 아파트 수리에나 힘쓰세요. 그런데에는 관심조차 없지요? 원주민이 아니니까 신경도 안쓰겠지요. 임씨 아줌마, 제발 우리재산 노리지 마세요. 탐도 내지 마세요. 우린 절대 안 뺏깁니다.

댓글댓글 (1)
5개원주민

현광 아파트   >   안뺏깁니다. LH 용역비 30억에 눈먼 임아줌마 3080 니들이 도배값이라도 받겠다는 어르신들 발파보상 현수막도 제거시키고,방해하고 절대 3080 LH공동시행 어림없다. 서구청은 LH 공동시행 철회하라 . 52% 위조동의서 공개하라!

댓글댓글 (1)
여명필

매일뉴스 조종현 기자님. 감사합니다. 살아있네요, 기자정신. 약자 옆에 서기가 참으로 어려운 세상인데 좌고우면하지 않고 정직한 기사를올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사의 내용처럼 5개단지가 원주민들의 바람대로 잘 해결 되시기 바랍니다. 팔순 어르신들도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댓글댓글 (0)
성광주민

서구청이 주민들의 알권리 공람공고를 날치기로 통과시키는 짓은 멈추어야 한다.

댓글댓글 (0)
황지홍

쯔쯔 어쩌다 ...그러기에 잘 뽑아야지
전구청장은 펑이 좋던데...힘내세요

댓글댓글 (0)
신석영

구청장이 덕이 있어야 합니다. 기본이 안되는 구청장은 자질에 문제가 있습니다. 국힘 잘하세요

댓글댓글 (0)
최명자

휴~~답답합니다. 선거잘하세요. 인물을 보세요.

댓글댓글 (0)
신세미

싹다 바꿔버려...돌자학교 서구청 ㅋㅋㅋㅋㅋ

댓글댓글 (0)
이중문턱 높다

구청장실 방탄문이 필요한지...이중 방탄문 ~~살벌하다. 구청장님은 누굴 만나시는지...,?

댓글댓글 (0)
이형종

구청장 주변인이 사람을 망칩니다. ...ㅠ
어디에다 갑질을 겸손하십시요. 구민이 주인입니다

댓글댓글 (0)
이솔비

어르신들 발파보상도 외면하면 안되지요.구청장 할일을 모르신듯 안타깝습니다.

댓글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속보) 인천 서구청 강범석 청장 비서실 고위 간부 갑질 의혹 일파만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