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김세현후보.png

 

[류지안 기자] = 김세현 국민의힘 남동구(을) 예비후보는 1월31일(수) 오후 2시 국민의힘 중앙당에 제22대 국회의원선거 공천신청 서류를 제출했다.

 

김세현 예비후보는 국회의원의 본분인 의정활동에 있어서 자유민주주의를 지켜내고, 시장경제를 되살려낼 수 있는 입법 활동에 치중할 것이며, 특히 지역발전과 연계성이 높은 국토교통위원회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이는 윤석열 정부의 성공적인 국정운영을 뒷받침하는 중요한 부분인 부동산 정책을 뒷받침하고, 경제활성화에 직결되는 건설, 교통 분야의 원활한 정책 추진이 남동구 발전과 직결될 수 있도록 하겠다는 의미라고 설명했다.

김세현2.png

김세현 예비후보는 핵심공약으로 구도심 지역의 최대 관심사인 주택 정비와 도심재개발 사업과 구월2지구 공공주택 공급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지원하겠다고 밝히면서, 개발과정에서 발생하는 이익을 주민들이 공유할 수 있도록 하고, 지역업체의 공사 하도급 비율을 높이고, 연관 산업의 참여가 보장되도록 하여 지역경제 활성화도 함께 실현시키겠다는 입장을 분명히 했다.

 

특히, 구월2지구 공공주택사업과 관련해서 국내 건설분야 도급순위 1위부터 30위의 건설사 협의체인 대한건설경영협회 상근부회장을 역임한 경험과 지혜를 십분발휘해서 지역민과 지역업체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할 자신이 있다고 역설했다.



김세현3.png

또한 민수천을 생태하천으로 복원하여 주민들의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도심 속 자연생태, 문화공간을 만들겠다는 계획과 소래습지 국가도시공원 추진을 신속하게 해결해서, 세계적인 종합생태 휴양공간을 조성하게 되면 방문객 유입과 유동인구 증가로 인해 인천지하철 3호선 연장, 제2경인선 복선전철, GTX-B(수도권 급행열차) 추진에 있어서 절차와 조건 등을 갖추게 되면, 예비타당성 평가를 무난히 통과하게 되어 사업추진이 가능해진다고 설명했다.

 

김세현 예비후보는 지난 26일 경선선대위 발대식에서 밝혔듯이, 선대본부 명칭을 “섬김 캠프”로 정한 것은, 더이상 군림하는 정치가 아니라 국민과 시민을 섬기는 정치가 되어야 한다는 뜻임을 강조한 것이며, 주민들에게 힘이 되는 “디딤돌”이 되겠다는 약속을 반드시 실천하겠다는 의지를 다시한번 강조했다.

 

김세현 예비후보 주요 프로필

 

대표 경력

) 인천광역시 대외경제특보 및 대외협력단장
) 한국건설경영협회 상근부회장
) 친박연대 사무총장

학 력

1987년 연세대학교 행정대학원 사법행정(석사)

주요 경력

) 1984: 인하대학교 학생군사훈련단 교관(120ROTC)
) 1986: 충암고등학교 교사(영어)

) 1998: 대한민국 육군학사장교 총동문회장(5)
) 2022: 윤석열대통령취임준비위원회 전문위원

 

저서

2000: 길에서 나는 거북이를 보았다

2007: 박근혜에게 말하다
2011: 신념이 나를 키운다

2023: 리더의 탄생

수상

2015 “대한민국 혁신경영대상(리더십경영부분)”수상

군 경력

 

육군학사장교 1(대위/만기전역)

류지안 기자 yoojian@empal.com

전체댓글 0

  • 6964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세현 남동을 예비후보, 공천신청 내용 및 핵심공약 소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