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25(목)
 

사진1(김민).jpg

 

(매일뉴스=김포) 조종현 기자 = 내년 22대 총선을 앞두고 최근 전국적인 이슈가 된 한강신도시 김포시(갑)에 도전장을 낸 인물이 화제이다. 현재 국민의힘 중앙당 중산층/서민경제위원회 위원인 김민이다.

 

김민 위원은 현재 충청지역 명문고인 천안북일고 김포동문회장을 맡고 있으며 고려대 정치외교학과와 동 대학원에서 국제정치학 석사를 마친 재원이다. 국제회의통역사(동시통역사)로 정재계를 넘나들며 오랜 세월 활발한 활동을 했으며 수년째 SBS, KBS, tvN, 연합뉴스TV, KBS1라디오 등 다양한 시사프로와 예능프로에도 출연하며 방송으로 시민들에게 익숙한 인물이다. 또한 서울경제신문, 한국일보, 서울신문, 중도일보, 메트로신문에 필진 및 칼럼니스트로 사회 이슈들을 냉철하게 분석해 많은 독자층을 확보하기도 했다.

 

사진2(김민).jpg

 

김민 위원은 국민의힘 전신인 자유한국당 외교통상위원회 부위원장,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통령 후보 선대위 미디어 부본부장, 자유한국당 인재영입위원, 이인재 충남도지사 후보 대변인, 조경태 자유한국당 대선 후보 대변인 등을 역임하며 당내에서 주로 공보 및 언론을 담당하는 대변인 역할을 해오며 글로벌 감각과 뛰어난 정무능력을 평가받고 있다. 현재는 데일리폴리정책연구소 연구소장, 국제회의통역사(동시통역사), 시사평론가, 칼럼니스트로 활동하고 있으며 이제 제22대 국회의원선거 김포시(갑) 후보로서 총선에 시동을 걸었다.

 

사진3(김민).jpg

 

“익숙한 사람이 아닌 일 할 사람을 선출하는 게 선거”라는 그의 말에서 자신감과 의미심장함마저 느껴진다. 말 그대로 김포는 한강신도시다. 신도시에 걸 맞는 능력 있고 새로운 김민 후보가 구상하는 한강신도시는 과연 어떤 것일까?
조종현 기자 maeilnewstv0707@naver.com

BEST 뉴스

전체댓글 0

  • 8300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국제회의통역사(동시통역사), 데일리폴리정책연구소장 김민’ 한강신도시 김포시(갑) 총선 출마!!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