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계양서경찰의날행사.jpg

[ 한강종 기자 ]= 인천계양경찰서(서장 김난영)는 18일 계양경찰서 대강당에서 ‘ 제78주년 경찰의 날 기념식’ 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념식에는 김난영 경찰서장을 비롯하여 각 과장, 협력단체장과 수상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찰업무발전 유공자에 대한 표창장 및 감사장 수여식과 홍보영상물 시청 등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계양서는 치안유지를 위해 각고의 노력을 한 결과 ‘ 강력범죄 검거율 인천청 1위 ’ , ‘ 교통사망사고감소율 인천청 1위 ’ , ‘ 범죄 치안 지수 인천지역 2위 (출처: 2023 전국 사회안전지수-머니투데이 외 3기관 공동 연구 통계자료) ’ 등의 결과를 가져 왔으며 이를 담은 홍보영상물을 제작 및 상영하여 범죄로부터 안전한 계양구를 알리는 시간을 가졌다. 

 

김난영 경찰서장은 “ 범죄로부터 안전한 계양구를 위해 묵묵히 맡은 바 소임을 다해온 경찰관 직원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민 · 경 협력 치안 및 경찰발전을 위해 많은 관심으로 격려해준 협력단체 위원님들에게도 감사의 말씀을 드리면서 앞으로도 구민들이 범죄로부터 안심할 수 있는 계양구가 되기 위해 끝없이 정진하는 계양경찰이 되겠다. ” 고 밝혔다. 

 

한편, 매년 10월 21일 ‘ 경찰의 날 ’ 은 건국 · 구국 · 호국 경찰로서 역경과 시련을 극복한 경찰사를 되새기고 선진 조국 창조의 역군으로서 새로운 결의를 다지기 위해 제정된 법정기념일이다. 

한강종 기자 hankj85@daum.net
태그

전체댓글 0

  • 0323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인천계양서, 제78주년 경찰의 날 기념식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