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매일뉴스=인천) 이학정 기자 = 지난 26일 선정된 업체별 워케이션 및 현지에서 살아보기 상품 개발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4월에 진행한 '2023년 인천 체류형 관광상품 공모전'에서 최종 선정된 업체와 체류형 관광상품을 공개했다.

 

 이번 공모전에서 선정된 상품은 워케이션 분야 2개와 살아보기 분야 1개로 구성되어 있다. 워케이션 분야에서 선정된 (주)청개구리는 '인천 올드앤뉴(Old&New) 워케이션' 상품을 선보이며, 이 상품은 개항장 하버파크호텔과 송도 오크우드프리미어 인천,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 숙박을 연계한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주)스트리밍하우스는 영종도 네스트호텔 숙박과 무의도 포내 워케이션센터 연계한 '인천, 워케이션으로 날다' 상품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은 바다와 석양을 배경으로 일하며 인근 관광활동을 즐길 수 있다. 살아보기 분야에서 선정된 협동조합 청풍은 강화도 위치한 게스트하우스 아삭아삭 순무민박에서 2박~5박 동안 머물 수 있는 '잠시 섬' 상품을 선보였다. 

 

해당 상품 구매 시에는 100년 된 양조장 투어, 비건베이킹, 섬 요가, 스윙댄스, 이모티콘 드로잉 등 20개 이상의 이색 지역 체험을 할 수 있다. 상품 예약 및 자세한 정보는 각 업체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천=뉴시스] 인천 체류형 관광상품 출시 포스터. (사진=인천관광공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인천 체류형 관광상품 출시 (사진=인천관광공사 제공)

 
 
 
이학정 기자 yes2hack@naver.com

전체댓글 0

  • 2258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인천시, 인천관광공사와 협력해 체험형 관광 상품 탄생 - 워케이션과 현지 살아보기의 이색 여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