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4(화)
 

프2.jpg

(매일뉴스=인천)이형재기자= 9월 24일 (토) 경북 안동에서 제11회 대통령기 전국 한마당 축구대회에 인천시 대표로 서구 검단의 검단 실버 축구단이 참석했다.

 

검단실버(60대) 축구단은 회원 60여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창단 7년의 짧은 기간에도 9월24일과 25일 치뤄지는 전국대회에 인천시를 대표하게 되었다.

 

검단실버축구단은 서구축구협회, 검단축구협회, 검단체육회의 지원 아래 강한 조직력과 막강한 팀워크로 이루워진 강팀으로 매년 인천시축구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내고 있다.

 

장도에 오르기전 정태준 인천시축구협회장과 김희수 서구축구협회장을 비롯한 신충식 시의원과 심우창,홍순서,김남원 구의원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해 선전을 기원하는 당부의 말이 있었고, 검단지역의 위상과 자부심을 높여달라는 황상록 검단축구협회장, 이충환 검단체육회장, 김동현 주민지원협의체 위원장, 안용진내과 안용진 원장, 서울더탑치과 장석영 원장 등의 부탁의 말과 후원들이 줄을 이었다.

프1.jpg

 

결과는 아쉽게도 제주대표팀에 2:0으로 석패를 당했다.

 

검단실버팀의 박근수단장은 "처음 출전하는 대회에서  8강에 오른것도 기적같은 일이지만, 우리도 할 수 있다는 것을 배우고 간다며 다음에는 반드시 우승을 해서 후원과 지원을 아끼지 않은 인천시축구협회와 서구축구협회에 보답하고, 특히 지역민들에게 반드시 우승으로 보답하자."며 말을 마쳤다. 

프3.jpg

 

이형재 기자 simno50@hanmail.net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2

  • 36253
이영재

선수의한사람으로서 더좋은성과를내지못한 아쉬움이큼니다만 좋은경험을바탕으로 다음대회에는 우승을목표로하게끔 열심히하겠습니다 지원을아끼지않은 많은후원자분들에게송구하며 고개숙여감사함을보냄니다

댓글댓글 (0)
최영태

수고하셨어요검단실버축구단화이팅!!!!!•

댓글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11회 대통령기 전국 축구 한마당 대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