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인천 중구, ‘제1회 공항일자리 채용의 날’ 성황리 개최…195명 현장 면접
[매일뉴스] 인천시 중구는 지난 15일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4층 항공일자리 취업지원센터에서 ‘제1회 공항일자리 채용의 날’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항공산업 일자리 활성화를 위해 인천 중구 등이 지원한 이번 행사에는 월드유니텍㈜, ㈜조은시스템, ㈜엑스퍼트, 스마트인포㈜, ㈜프로에스콤, 에이에이씨티 유한회사 6개 기업이 참여했다.

이들 업체는 기내 청소 및 탑재원, 기내식 및 기내용품 셋팅, 카트수거 및 배치, 화물조업 및 지상조업, 특수경비 등 다양한 직종의 채용을 추진했으며, 청년부터 중장년까지 다양한 계층의 구직자 총 195명과 현장 면접을 진행했으며 이 중 129명이 1차 합격의 기쁨을 누렸다.

공항일자리 채용의 날은 인천공항 상주기업의 인력난 해소와 일자리 창출을 위해 인천 중구청, 인천고용복지+센터, 인천국제공항공사와 공동 개최하는 행사다.

올해는 매월 둘째주 목요일 진행될 계획으로, 다음 행사는 3월 14일 운서동 영종국제도시 일자리센터에서 열릴 예정이다. 자세한 행사 안내는 ‘영종국제도시 일자리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조종현 기자 maeilnewstv0707@naver.com
태그

전체댓글 0

  • 9143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인천 중구, ‘제1회 공항일자리 채용의 날’ 성황리 개최…195명 현장 면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