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5(수)
 

조명탄목사.png

▲ =사진설명 조명탄 목사가 어르신 분들에게 라면을  드리고 있다.

 

킥복싱 관장.png

 

(매일뉴스=인천) 조종현 기자 = 조명탄 목사는 말이나 행동으로 주변의 좋은 변화를 이끌어내는 ‘선한 영향력’. 그것이 사회 구성원들 삶의 양식과 사회적 가치관에도 긍정적 영향을 주면 ‘선한 문화’가 형성된다고 조명탄 목사는 말한다.
   
지난 8월 3일 동인천 북광장에서 노숙자와,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매일 33~40십 명에게 빵과 라면을 나누어 드리고 있다.
   
본지 기자가 나누어드리고 있는 이 많은 분들에게 나누어 드리고 있는 빵과 라면은 어디서 구입하셔서 나누어 드리고 있는지 조 목사에게 물어보니 지금은 후원자가 많이 모였다 고 했다.
   
특히 임마누엘교회 류광수 목사는 어려운 분들에게 좋은 일을 하시는데 봉사를 하지 못하는 우리는 후원이라도 해 야 되는 거 아니야 하며 빵과 라면 20박스를 기증했다.
   
또한 남동구 만수동에서 BLAKO GYM ( 킥복싱 체육관장) 권경민 도 라면 1박스를 후원했다.
   
권경민 관장은 우리 체육관 회원이 이 좋은 일을 하시는데 관장이 보고만 있으면 안 되잖아요 하며 앞으로는 계속해서 후원을 하겠다고 했다.
   
한편 조명탄 목사는“경기 침체로 어렵고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어려운 이웃들과 주위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을 위하여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리 고 싶다”라고 말했다.

조종현 기자 maeilnewstv0707@naver.com

BEST 뉴스

전체댓글 0

  • 3559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동인천 북광장의 기부 천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