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라이온스프랭카드전체.JPG

 
(매일뉴스=인천 옹진군청)조종현 기자 = 국제라이온스협회 354-F지구 인천하나라이온스클럽(회장 이재근)은 6일 군청 효심관에서 개최된 기탁식에서 옹진군 관내 저소득 노인분들에게 따뜻한 나눔 실천을 위하여 수의 50벌(약 4000만 원 상당)을 전달했다.
 
금번 기탁식은 문경복 옹진군수와 이재근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옹진군청 효심관에서 진행됐다.
 
이재근 회장은 "옹진군 저소득 노인분들께 공경이 담긴 소중한 수의를 전달할 수 있게 되어 오히려 저희가 감사한 마음이며, 어르신들께 심적으로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재근과문경복.JPG

♣左 하나 라이온스클럽 이재근 회장 右 문경복 옹진군수♣

 

이에 문경복 옹진군수는“지역사회 봉사와 나눔을 꾸준히 실천하고 헌신해온 라이온스클럽에 감사드리며, 노인인구가 점점 늘어감에 따라 어르신들의 장례비용 문제가 커지고 있는데, 이렇게 기탁사업으로 수의를 전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음에 감사드린다. 라이온스클럽의 따뜻한 손길이 겨울철 한파에도 불구하고 나눔의 미덕으로 지역사회 큰 힘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기탁된 수의 50벌은 옹진군의 저소득층 노인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재근 하나 라이온스클럽 회장은 내년에는 연수구청에 수의 50벌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히며 하나 라이온스클럽 회원 일동은 내년에는 더욱더 소외된 이웃과 독거노인 소년소녀 가장 등을 돕는 데 혼신의 힘을 다할 것이라며 2023년의 포부를 밝혔다.

문경복과지인.JPG

左권오준 하나라이온스클럽 차기회장 右문경복 옹진군수

조종현 기자 knews07@hanmail.net

전체댓글 0

  • 3662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국제라이온스협회 354-F지구 인천하나라이온스클럽' 옹진군청에 현물(수의 50벌) 기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