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6(화)
 

단최고굿.JPG

 

황교안부부지지자.JPG

 

단인천1.JPG

단인천.jpg

 

(매일뉴스=공주)조종현기자=부정선거 부패방지대(부방대) 총괄대표 황교안(전 국무총리)은, 9.24일 공주 금강신광공원에서 주최측 추산 약 2000여명이 운집한 가운데 `제2회 부방대 트래킹 행사`를 개최했다.

 

예상 시간 보다 조금 늦게 도착한 황교안 전 총리(부방대 총괄대표)는, 일일이 지지자들과 인사한후 연설을 통해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와 자유시장 경제를 위협하는 것이라면, 그 어떤 사안에도 즉각 대처할 것이고 우리사회 저변에 상존하는 부정부패 척결에도 힘써 자유 대한민국을 수호하는데 앞장설 것 이라고 말했다.

 

행사에 참석한 인사로는 황교안 부방대 총괄대표(전 국무총리)를 비롯하여 이명수 국민의 힘 국회의원(충남 아산시 갑,5선), 정민모 충청기독교연합회 중경회장, 최원철 공주시장, 장혁 국민의 힘 시의원(충남 천안시)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한편 부방대(부정선거 부패방지대)는 창단 8개월 전국 17개시도에, 회원은 약 2만여명이고 228개의 시군구로 조직되어 움직이고 있다.

 

앞으로 부방대는 전국 17개시군에 존재하는 큰 조직으로, 부정선거 및 부정부패 감시에 많은 역할을 하며 선거에도 큰 영향을 미칠것으로 보인다.

 

다음은 황교안 전 국무총리와 매일뉴스와의 인터뷰 내용이다.

 

Q1)그동안 근황을 말해달라?

 

정권교체에 모든힘을 모았다.아무리 좋은후보와 좋은정책을 내더라도 부정선거에는 이길수가 없다.그래서 부정선거 방지에도 노력 해왔고 그리하여 부방대를 조직하여 여기까지 왔다.

 

Q2)부방대가 전국 17개시도에 있는걸로 아는데 오늘 부방대회를 개최한 이유는 어디에 있나?

 

정권교체가 이루어졌지만 새 정부에 우리부터 힘을 모으기 위해 모였다.

 

Q3)부방대의 총대표인데 부방대를 소개해달라?

 

부정선거와 부정부패에 대한 특공대이다. 8개월 밖에 안된 단체이지만 많은분들이 모이고 전문성을 확보해서 부정선거를 막는 최전선에 서리라 생각한다.

 

Q4)검사 출신으로 법무부장관,국무총리,대통령 권한대행까지 지내셨는데 꿈은 무었인가?

 

결국은 대한민국은 자유민주주의가 되어야하고 정치권 안에서든 밖에서든 국민들과 함께 자유 대한민국을 만들기위해 노력하겠다.

 

Q5)현재 나라가 시끌어운데 국무총리 와 대통령 권한대행까지 지낸분으로서 현정부와 야당에게 한 말씀 해달라?

국민들이 하나되어 뭉쳐야 하고 혁신이 필요하다.미래세대를 챙기는 일이 필요하다. 앞으로 대한민국을 살리기위해 내모든것을 불사르겠다.

 

황교안 전 국무총리는 "부정선거 부정부패" 를 막아내기 위해 끝까지 국민과 함께 하겠다고 힘주어 말했다.

 

조종현 기자 knews07@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8253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부정선거 부패방지대(부방대) 전국 17개시도 공주에서 트래킹 행사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