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뉴스] 인천 서구(구청장 강범석)가 지원하는 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우영환) 서구 구립도서관은 오는 5월 24일(토) 청라해변공원 캠핑장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야외 힐링 독서 ‘북캠핑’을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야외도서관인 ‘햇빛달빛 도서관’, 그림책 작가 북토크, 가족 공감 팀빌딩, 음악 공연, 버블 매직쇼, 스탬프 투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북캠핑'은 도서관 밖 캠핑장에서 가족이 함께 특별한 독서 체험을 즐기며, 가족 간 유대감을 강화하고 책과 더욱 가까워질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서구구립도서관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이 함께 책을 매개로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북캠핑 외에도 어디든 도서관, 독후감상화 그리기 축제, 독서골든벨 등 다양한 야외 독서 프로그램을 통해 구민들과 소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참여 희망자는 오는 15일(화)부터 25일(금)까지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 결과는 4월 29일(화) 발표 예정이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서구구립도서관 홈페이지(https://www.issl.go.kr/)를 참조하거나 신석도서관(032-571-9457)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