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뉴스=인천) 김인환기자 = 인천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구재용)은 고객과의 공감대 형성과 주민참여 활성화를 위한 주민서비스 모니터링단 우수제안과 고객 수기 공모전 시상을 위해 고객만족경영 시상식을 12월 29일공단본부 회의실에서 개최했다.
고객입장에서 객관적인 서비스를 측정하여 보다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주민서비스 모니터링단 활동보고서를 통한
우수제안자와, 올해 15회를 맞은 공단 체험 수기 공모전 당선작을 시상하였다.
11월 23일부터 12월 20일까지 진행된 이번 공모는 총 38편의 수기가 접수 되었으며, 공정한 심사를 거쳐 총 11편의 수기가 선정됐다.
대상작은 연희노인문화센터를 이용하며 서예, 영어, 일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배워 제2의 인생을 준비하는 이OO님의 수기가 선정됐다.
구재용 이사장은 “고객들의 서비스모니터링단 활동과 수기공모 참여를 통해 서비스 질 향상의 계기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고객만족경영 실천을 통해 고객이 최우선인 공단을 만들어나가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