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행사2.png

 

행사3.png

 

[조종현 기자] = 2023년 11월 12일 인천광역시 서구청 대강당에서 150명이 모인 가운데 난타(날자 팀)의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한국독도사랑연합 산하 뮤직과 함께하는 봉사단(단장 박미령) 창단식을 하였다. 

 

이날 1부 행사로 한국독도사랑연합 중앙 회장(김만길)의 기념사를 시작으로 서구청장(강범석) 국민의 힘 중앙당 국민 통합위원회 위원이면서 시민행복드림 포럼 회장(권순덕) 축사를 하였다. 이어서 와이즈맨 인천 총재가(전옥자) 격려사를 하였으며 시상식으로 감사패 및 감사장 전달이 있었다. 

행사5.png

 

행사1.png

감사패에는 공인환 고문, 이용호 자문위원, 임종선(와이즈맨 재무)에게 전달식이 있었으며 감사장에는 하진주. 차옥경에게 수여하였다. 또한 뮤직과 함께하는 봉사단과 열린음악단, 열린트롯 가요 방송단이 업무협약(MOU)식을 하였다. 축가에는 멋진 가창력으로 마음과 마음(홍종인.윤진경)이 불러주었다.

 

 2부 행사에는 가수 호로사 연주를 시작으로 버나돌리기 명인 장군, 열린 음악 단장 하진주, 열린 트롯 방송 단장 차옥경, 한국중앙 가수 협회 중앙 회장, 통기타 가수 유수형, 가수 김동산, 가수 이현아, 가수 라성일, 가수 유권, 장구 김미주가 축하공연을 하였다. 이날 박미령 단장은 봉사 생활 40년의 노련함으로 보다 나은 봉사활동을 함은 물론 사각지대에 있는 불우한 이웃과 함께하겠다고 다짐하였다.

조종현 기자 maeilnewstv0707@naver.com
태그

전체댓글 0

  • 9417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국독도사랑연합 산하 뮤직과 함께하는 봉사단 창단식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