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6(화)
 

박호연조합장.png

 ♣제7대 신김포농협 박호연 조합장♣

 

박호연조합장단체사진.png

(매일뉴스=김포) 지창호 기자 = 지난 320일 신김포농협은 통진읍 본점 3층 대회의실에서 김병수 김포시장과 농협중앙회 양승식 김포시지부장 등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제5, 6대 신선균 조합장의 이임식과 제7대 박호연 조합장의 취임식을 개최했다.

 

신선균 조합장은 이임사를 통해 농협생활 50년을 문제없이 마무리할 수 있게 도와준 조합원과 임직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하였고, 7대 박호연 조합장에게 신김포농협의 미래를 부탁하며 농협기를 전달했다.

 

신김포농협 제7대 조합장으로 취임한 박호연 조합장은 조합원 앞에 엄중한 선서를 시작으로 조합장으로서의 첫발을 내디뎠다. 박호연 조합장은 취임사를 통해 바쁜 와중에도 취임식에 참가해 주신 내외빈과 조합원님들에게 감사드린다. 부족한 저를 이번 조합장 선거에서 선출해 주신 조합원님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코로나-19와 우크라이나 전쟁, 미중 갈등, 쌀값 폭락이 겹친 힘든 시기에 조합원이 행복한 신김포농협을 만들겠다는 일념 하나로 출마하였다. 40년의 농협 경력을 바탕으로 그동안 쌓은 좋은 성과는 더욱 발전시키고, 경영혁신을 통해 반성해야 할 사항은 과감히 시정하여 조합원님들에게 실익을 주는 신김포농협을 만들겠다.”라고 말하며 취임사를 마무리했다.

 

김병수 김포시장은 축사를 통해 “7천 명 조합원이 속한 신김포농협이 김포시민 70만 명을 먹여살리는 시대가 올 것이라고 말하며, 2 한강신도시 형성 시기에 신김포농협이 김포시에 큰 역할을 할 것이다라고 말하며 박호연 조합장을 응원했다.

지창호 기자 maeilnewstv0707@naver.com

전체댓글 0

  • 2804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김포농협 조합장 이,취임식 개최, 제7대 박호연 조합장 취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