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홍보책자.jpg

(매일뉴스= 인천경제청) 이형재 기자 =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은 종합 홍보 책자인 ‘IFEZ 브로셔’가 세계 3대 홍보물 경연대회 중 하나로 평가되는 ‘머큐리 어워즈(Mercury Excellence Awards)’에서 최근 동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올해로 36회째를 맞은 2022/2023 머큐리 어워즈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국제적으로 권위 있는 미국 머콤사(社)가 진행하는 대회로 홍보물 중 독창성, 메시지 전달 능력, 디자인 등을 기준으로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수상작을 발표한다.

 

이 상은 ‘ARC 어워즈(Annual Report Competition Awards)’, ‘아스트리드 어워즈(ASTRID Awards)’와 함께 공공기관·기업의 홍보 활동을 평가하는 세계 3대 어워즈 중 하나다.

 

기업 브로셔 부문에서 수상한 IFEZ 브로셔는 혁신성장을 선도하는 인천경제자유구역(IFEZ)의 경쟁력, 주요 개발사업, 발자취와 핵심 성과 등을 종합적으로 담은 IFEZ 대표 홍보물이다.

 

인천경제청이 발행물로 상을 받은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경제청 소식지 ‘IFEZ 저널’이 지난해 10월 사단법인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는 국내 홍보물 분야 최고의 권위를 인정받는 상인 ‘2022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에서 기획디자인 부문 최우수상으로 선정된 바 있다.

 

 

 

 

김진용 인천경제청장은 “이번 수상은 IFEZ의 브로셔의 독창성, 정보 전달, 효과적인 메시지 전달 능력 등을 인정하고 높이 평가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홍보물의 효과적인 활용을 통해 인천경제청의 다양한 활동을 설득력 있게 알리는 데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이형재 기자 simno50@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2523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IFEZ 브로셔, 세계 3대 홍보물 경연 미국‘머큐리 어워즈’동상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