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6-27(월)
 

(매일뉴스=김포)조종현기자=더불어민주당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가 5.22(일)일 김포e편한세상 캐널시티 정문앞 임시주차장에서 지원유세를 하였다.

김동연.JPG

 

김동연정하영정책협약굿.JPG

 

단굿굿.JPG

 

단굿굿굿.JPG

 

단손흔드는것.JPG

 

단일렬.JPG

 

단최고굿.JPG

 

정하영김동연.JPG

 


정하영시장굿1.JPG

이번 6.1일 지방선거에 출마하는 모든 출마자들이 원팀으로 본인 얼굴을 알리고 지지를 염원하는 마음으로 전원이 참석하고 많은 지지자들이 움집한 가운데 뜨거운 열기속에 진행되었다.

 

찬조로 나온 공동상임위원장 박지현씨는 찬조연설에서 사회적 약자의 희망 코로나로 힘든 도민과 소상공인에게 더욱 큰힘이될 경제정책을 펼치실분은 경제전문가 김동연 후보라며 지지해달라고 호소했다.

 

정하영 김포시장후보는 인사말에서 김동연후보는 얼마전 김포를 방문해 청년을 만난자리에서 어떤이는 아빠찬스 엄마찬스로 사재기하지만 많은 청년들이 기회를 잃고 희망을 잃어간다며 경기도가 경기도 찬스로 우리 경기도 청년들을 돌보겠다고 말했다며 얼마나 따뜻한 말씀이냐며 또 한가지 5대 경기비젼을 발표하면서 기업균형 발전을 말했는데 경기서북부에 위치한 김포가 다른도시보다 부족함없이 반듯한 도시로 가기위해서 정하영과 김동연이 만들겠으니 다시한번 기회를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또한 김동연과 정하영은 15가지의 정책공약도 전격 발표하였다.

 

그는 인사말에서 각 시,군 다니면서 약 5개정도의 정책협약을 하는데 정하영시장은 정책협약이 15개나 되며 일욕심 많은 시장후보라며 일욕심 많은 정후보에게 박수를 쳐달라고 말했다.

 

우리는 지금 두가지 갈림길에 서있고 과거로 돌아갈것이냐 미래로 갈것이냐 기득권을 깰길로 갈것이냐 기득권을 유지하는길로 갈것이냐 윤석열정부의 오만과 독주의길로 갈것이냐 윤석열정부의 오만과 독주를 견제와 막는길로 갈것이냐의 갈래길에 서있다며 지난 두달간 윤석열정부의 하는일을 보지 않았냐며 성공한 정부를 만드는데 협조하겠지만 많은 우려를 갖지 않을수없다며 정하영과 김동연을 당선시키지 못하고 지방선거에 민주당이 패한다면 윤석열정부의 오만과 독주는 더한층 가열되면서 그길로 갈길이 자명하기 때문에 이번 지방승리를 이겨야한다고 힘주어 말했다.

 

또한 경기도지사는 말잘하는 사람을 뽑을게 아니라 일잘하는 사람을 뽑아야 한다며 본인은 34년간 국정운영을 담당했고 경제부총리로써 대한민국 경제 모든정책을 총괄하는 일을하면서 일과 성과와 결과로 증명된 일꾼이라며 서민출신 공감능력을 가진 일꾼을 뽑아달라고 재차 지지를 호소했다.

 

경호관들이 인터뷰 제지를 하는가운데 김동연후보는 매일뉴스와의 깜짝 인터뷰에서 김포시민과 경기도민께 한마디 해달라는 말에 경기도민의 삶과 미래를 책임지고 대한민국을 위해서 선거에서 반드시 이겨 김포와 경기도를 대한민국의 중심으로 만들겠으니 아낌없는 성원을 부탁드리며 윤석열정부의 독주를 막을수있는 법안을 만들테니 성원과 지지를 꼭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8989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더불어민주당 김동연 경기도지사후보 정하영 김포시장후보 김포 합동유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