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2022년 제15회 국정감사 시상식 지방자치단체 의정활동 평가 대상
[매일뉴스] 화성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 김상균 의원(더불어민주당·동탄4,5,6)은 지난 28일 국회 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2년 제15회 국정감사 시상식’에서 (사)한국유권자총연맹으로부터 ‘2022년 지방자치단체 의정활동 평가 대상’을 수상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산하법인인 사단법인 한국유권자총연맹은 매년 국정감사 및 의정활동 우수의원을 선정하여 시상하고 있으며, 수상자 선정은 시민사회단체의 추천을 받아 1차 후보를 선정하고 각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의정평가단의 심사를 통해 선정된다.

국정감사 최우수 국회의원 대상, 지방자치단체 최우수 행정 대상, 지방의회 의정 활동 평가 대상, 우수기업 및 올해를 빛낸 사회 공헌 대상 등 총 4개 부분으로 이뤄진 이번 시상식에서 김상균 의원은 9대 화성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 부위원장으로서 의정활동과 행정활동에 있어 진취적인 의정 활동으로 귀감이 되고 지역발전에 헌신했기에 선정이 되어 수상을 받게 됐다.

김상균 의원은 “지방의회 의정 활동 평가 대상의 인물로 수상을 받게 되어서 막중한 책임감과 사명감을 느낀다”며 “시의원으로서 맡은 바 책무를 수행하며, 화성시의 발전과 화성시민의 삶의 평안함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전창훈 기자 okmath119@naver.com
태그

전체댓글 0

  • 5148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화성시의회 김상균 의원, ‘지방의회 의정활동 평가 대상’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