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인천기계공고 유현우 학생회장♤

학생회장.JPG

3명쌤베리굿.JPG

여고댄스.JPG

4인조댄스2.JPG

 

(매일뉴스=인천주안)조종현기자= 인천기계공고(교장 강선구) 문학제가 2022년 11월 10일 모교 운동장에서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강선구 교장은 인사말에서 3년 만에 문학제가 개최되어 매우 감개무량하다며 지난주에 축제를 할 예정이었으나 갑자기 안타까운 사고로 인해 오늘 개최하게 되었다며 무엇보다도 질서를 잘 지켜야 되고 안전한 축제가 되어야 한다며 외부에서 온  중학생들, 주안 2동 주민들과 출연한 분들께도 감사드리며 맘껏 즐기고 좋은 시간을 보내는 추억에 남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는 당부를 잊지 않았다.

걸크러싀2.JPG

 ▣인기 댄스그룹 걸크러쉬▣

 

오두아이연주.JPG

송이한굿.JPG

◈가수송이한◈

 

또한 오늘 행사를 준비하기 위하여 애쓴 생활안전부 선생님을 비롯한 많은 선생님들과 준비에 고생한 학생 임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치하의 말도 잊지 않았다.

 

행사를 축하해 주기 위해 참석한 인사로는 인천기계공고 총동문회 이찬용 회장과 인천 학부모 총연합회 허윤경 회장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찬용 인기공 총동문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렇게 좋은 환경에서 여러분들이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보니 본인도 즐겁다며 오늘 하루 즐거운 시간 가지고 행복한 학교생활이 되었으면 한다고 당부의 말도 잊지 않았다.

동문회장 (2).JPG

◐인천기계공고 이찬용 총동문회장◑

 

동문회장과교장쌤굿.JPG

♣손잡은 左인천기계공고 강선구 교장 右인천기계공고 이찬용 총동문회장♣

 

게임으로는 풋살, 족구, 농구, 오목, 농구 3점 슛 넣기, 축구 과녁 맞히기, 줄넘기 2단 뛰기, 다트, 동전 던지기, 2 대 2 줄다리기, 보물찾기 등 많은 게임을 하며 학생들의 웃음꽃이 만발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게임과 공연이 함께 펼쳐지는 가운데 1부 공연은 아나운서 이성은의 사회로 시작되었는데 특히 눈에뛴 연주는 강선구 교장선생님(38기)과 김창율 전 교장 선생님(35기) 부마초 임한비 교장 선생님(38기), 유튜브 강사이며 기타반을 운영하고 있는 변선주 여선생의 4인조 기타 연주였다.

쌤4명1.JPG

▲기타 연주하는 전, 현직 교장 선생님들▲

 

기타 반주전 강선구 교장 선생님은 학생들에게 윤태규의 마이웨이 곡을 선정했다며 그 이유는 여러분들이 살다보면  한 번쯤 넘어질 수 있지만 지쳐 쓰러지는 날까지 힘내고 부딪쳐 이겨내야 한다고 후배이자 학생들에게 당부하며 노래를 하여 학생들의 눈시울을 뜨겁게 하였고 후배이자 학생들을 사랑하는 마음을 짐작할 수 있었다.

 

뒤이어 명신여고 밴드부, 명신여고 댄스팀 유명 가수 송이한, 오드아이의 예술 공연 에이티나인의 댄스 무대로 그 열기는 이루 말할 수 없이 점점 뜨거워져 갔다.

여고댄스1굿.JPG

 

여고댄스굿5.JPG

2부 공연은 인기공 유현우 회장의 사회로 시작되었는데 미래생활부 댄스팀에 이어 가수 코디브릿지, 옥련여고 댄스팀, 대중문화예술부에 이어 인기공 학생들이 노래 실력을 힘껏 뽐내었고 마술사 HOLLY 무대에 이어 유명 댄스그룹 걸크러쉬의 무대를 끝으로 대망의 인천기계공고 문학제는 2023년을 기약하며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강선구 교장선생님은 행사가 끝난 후 인사말에서 재미있고 유익한 시간이었기를 희망한다며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 인천기계공고 학생으로서 자부심을 가지고 열심히 공부하여 나라에 필요한 역군이 되자고 당부하였다.

교장쌤마지막.JPG

 

교장교감굿.JPG

 ●행사를 지켜보는 左 강선구 교장 선생님 右 오른쪽 김이배 교감 선생님●


조종현 기자 knews07@hanmail.net

전체댓글 0

  • 5812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인천기계공고 2022년 문학제 성황리에 종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