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7(수)
 

체육관단체사진굿.JPG

♤앞줄왼쪽에 배상우기계과회장,양정모전총동문회장,도성훈인천시교육감,조의영고교연합동문회장♤

 

체육관단체사진굿1.JPG

 

체육관단1.JPG

 

이찬용굿.JPG

 ▲인천기계공고 이찬용 총동문회장▲

 

이찬영회장.JPG

 ■이찬용회장이 개회선언을 하고있다■


교장선생님.JPG

♣모교출신 강선구 인천기계공고 교장선생님의 축사♣

 

단사.JPG

◐인천기계공고 화이팅을 외치고 있는 동문들◑

 

(매일뉴스=인천주안)조종현기자=2022년 인천기계공고(동문회장 이찬용,사무국장 성락기)는 10.23일(일) 주안에 위치한 인천기계공고 잔디구장에서 총동문가족대회를 많은 동문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그동안 코로나로 3년만에 치러진 체육대회에 많은 동문들이 참석하여 선후배 동료간에 오래간만에 만나 스포츠를 통한 우정을 나누는 뜻깊은 화합의 장이 되었다.

 

일요일인데도 불구하고 내빈으로는 도성훈 인천시교육감 ,국민의힘 인천시당 정승연위원장과 인천시장 경선에 참여했던 검사출신인 심재돈 김&장변호사가 참석하여 인천기계공고 체육대회를 축하하며 자리를 빛내주었다.

 

경기 종목은 족구, 배구, 탁구, 줄다리기, 줄넘기, 풍선터트리기, 릴레이 등 다양한 종목으로 동문은 물론 많은 가족들의 참석으로 운동장은 정말 뜨거운 열기로 가득찼으며 푸짐한 상품으로 말 그야말로 뜻깊고 즐거운 화합의 잔치인 동문가족 체육대회가 되었다.

 

행운권 추첨에서 1등에 당첨되어 55인치 TV를 받은 한젊은 여성은 매일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오늘은 너무 기쁜날 이라며 이 기쁨을 인천기계공고 동문들과 함께 하고 싶고 인천기계공고를 졸업한 남편이 있어서 이런 1등 행운상을 탔다고 너무 기쁘다고 말하여 운동장은 웃음바다로 가득찼다.

 

이찬용 총동문회장은 임기가 올해말까지 인데 최고로 추진하는 역점사업으로 동문 홈페이지를 새롭게 거의 완성했다며 휴대폰으로도 쉽게 동문들과 학교 소식을 알수 있고 온라인상으로 만날수 있도록 앱의 개발을 거의 완성단계에 왔다고 말했다.

 

인천기계공고는 세계기능올림픽에서 국내를 넘어 세계를 통틀어 가장많은 금메달을 배출한 긍지와 자부심이 큰 학교라며 자부심을 가지시고 생활하셨으면 좋겠고 오늘 동문모두 학교를 사랑하는 마음때문에 바쁜데도 불구하고 체육대회 행사에 많은분들의 참석하여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하였다.

 

동문장학회도 올해장학회 모금 목표액이 17억원 인데 거의 모금되었고 장학회와 동문회가 하나가 되어야 한다며 장학회에 관심을 많이 가져주셔서 재학생뿐만 아니라 졸업생에게도 다양한 혜택을 줄수있도록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거듭 강조하였다.

 

2022년 인천기계공고 총동문 가족 체육대회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건강하게 다시만날 2023년을 기약하며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조종현 기자 knews07@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5884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22년 "인천기계공고 총동문 가족 체육대회" 성황리에 종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