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국민의힘 인천광역시당 당정협의회
[매일뉴스] 인천광역시 미추홀구와 국민의힘 인천광역시당은 11일 2023년 주요 중점 사업 추진 및 국·시비 확보를 위해 민선8기 출범 후 처음으로 당정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날 당정협의회에는 이영훈 구청장을 비롯한 간부공무원과 윤상현 인천 동구미추홀구을 국회의원, 심재돈 前 동구미추홀구갑 당원협의회 운영위원장, 전성식 인천광역시당 사무처장, 이봉락 인천광역시 제1부의장, 김재동·김종배·박창호 시의원, 이관호 미추홀구의회 부의장과 미추홀구 구의원 6명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주요 중점 추진사업인 경인고속도로 일반화, 수봉공원 스카이워크 조성, 숭의로터리 분수대 리모델링 사업 등 총 456억 원 규모인 14건과 국·시비예산 확보가 필요한 학익유수지 준설공사, 상습 침수지역인 주안역 일원 등 도시침수 대응사업, 금호아파트 녹지대 리모델링 사업 등 총 1,448억 원 규모인 19건에 대해 집중 논의했다.

이영훈 구청장은 "바쁘신 일정 중에도 지역 현안에 관심을 가지고 당정협의회에 참석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당정협의회를 통해 지역 발전을 위한 현안 과제들이 속도감 있게 추진될 수 있도록 많은 지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지역 국회의원과 시의원도 "미추홀구의 지역 현안 사업들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예산 확보 등 최선을 다할 것이며, 이를 통해 주민생활에 밀접한 현안사항들을 처리하여 주민들의 생활여건을 개선하고 미추홀구의 생활만족도를 제고할 것"이라고 답했다.
조종현 기자 knews07@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6842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국민의힘 인천광역시당 당정협의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