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민선 제8기 차준택 부평구청장 취임 구민과 함께 완성하는 더 큰 부평
[매일뉴스] “앞으로의 4년, 더 큰 부평을 완성하고 나아가 수도권의 중심 도시로 도약하겠습니다.”

민선8기 차준택 부평구청장 취임식이 1일 부평아트센터 해누리극장에서 열렸다.

재선 단체장으로 임기를 시작하는 차준택 구청장은 4년 전 태풍으로 취임식 대신 지역의 재난안전상황을 점검하며 민선7기를 시작했다.

이번 민선8기에는 코로나19가 진정세로 접어들며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되고, 지역 주민들과 부평의 새로운 출발을 기념하고자 취임식을 진행하게 됐다.

취임식은 부평구 풍물단 길놀이를 시작으로 지역 문화예술단체의 사전 공연이 진행됐다. 이어 차준택 구청장의 취임선서 후 김상섭 부평구 부구청장이 윤석열 대통령의 축하메시지를 대독했다.

행사에는 지역 주민들과 유관기관 관계자 등 500여 명이 참석했다.

차준택 구청장은 취임사를 통해 “많은 분들께서 보내주신 지지와 성원은 추진 중인 현안들을 흔들림 없이 이어가고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라는 뜻”이라며 “이 뜻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더욱 겸허하게, 더욱 열심히 일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지역에서 추진 중인 재개발·재건축 사업이 속속 마무리되면 부평구 인구는 곧 50만 명을 넘어설 것”이라며 “다시 맞는 인구 50만 시대, 구민들의 삶의 가치와 품격을 높여 더 큰 부평을 완성하고, 수도권의 중심 도시로 도약하겠다”고 덧붙였다.
김동주 기자 djsj1021@naver.com
태그

전체댓글 0

  • 1538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민선 제8기 차준택 부평구청장 취임 구민과 함께 완성하는 더 큰 부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