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문종호굿.JPG

  ▲(주)에코153 문종호 의장 겸 대표이사

이신행장관.JPG

 ▲허신행 전)농림식품부장관

연합총재굿.JPG

 ▲직능단체 연합 문상주 총재

바이올리니스트.JPG

 ▲전자바이올리니스트 도은혜양

사회본남자.JPG

 ▲김성일재단이사

여사장.JPG

 

문종호정면사진.JPG

 

단체사진굿굿.JPG

(매일뉴스=전경련회관)조종현기자=블록체인과 결합하여 세계로 나가는 기업 (주)에코 153 (의장 겸 대표이사 문종호)과 대한블록체인조정협회(이사장 박기훈)가 공동 주관한 친환경 건축자재와 블록체인의 융합 사업설명회가 4.18일 오후2시 전경련회관3층 다이아몬드홀에서 개최되었다.

 

행사에는 박기훈 (사)대한블록체인조정협회이사장,문종호(주)에코153재단 의장,임향순 전국시도민향우회총연합중앙회 대표총재,이진삼 전 육군참모총장,문상주 직능단체연합총재,허신행 전 농림부장관 등이 참석하여 격려와 축하 공연이 이어졌다.

 

박기훈(사)대한블록체인조정협회 이사장은 4차 산업혁명을 대표하는 기술중 하나로 주목받고 있는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일반인들의 잘못된 인식을 개선하고 혼탁한 국내 블록체인 시장을 건강하게 발전시키기 위한 토대로서 친환경 건축자제와 블록체인의 융합이라는 명제를 내걸고 이 자리를 마련했다고 강조했다.

 

(주)에코153재단 문종호 의장은 환영사에서 국내 골재는 대부분 수입에 의존하고 있는데 갈수록 수입 단가가 높아지면서 건설경기가 위축되고 있고 석산개발로 인한 환경파괴등 여러가지 부작용이 발생하고 있다면서 이러한 현실을 타개하는 방법은 석탄등 국내 폐자원을 재활용 함으로서 자연을 복원하는것 이라고 강조했다.

 

문종호 의장은 최근 폐자원을 활용한 친환경 건축자재가 건설분야에서 뜨거운 이슈가 되고 있는데 바로 (주)에코153재단이 이러한 친환경 건축자재와 블록체인을 경합해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며 앞으로 관심있게 지켜봐 줄 것을 당부했다.

 

이진삼 전 육군참모총장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으며 전자바이올리니스트 도은혜양의 연주로 다이몬드홀은 열기로 가득했다.

 

(주)에코153 문종호 의장은 임향순 대표총재와 문상주 총재를 고문에 추대 하였으며 김성일 재단 이사는 친환경 건축자재와 블록체인의 융합을 소개하였다.

조종현 기자 knews07@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1414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친환경 건축자재와 블록체인의 융합 사업 설명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